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인기 캐릭터 IP '라인프렌즈'와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IPX(구 라인프렌즈) 글로벌 인기 캐릭터 지식재산(IP) '라인프렌즈'와 협업을 진행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내달 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라인프렌즈는 2011년 전 세계 2억 명 이상이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 앱 '라인'의 오리지널 캐릭터 스티커로 탄생했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라인프렌즈 테마의 버디, 의상,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IPX(구 라인프렌즈) 글로벌 인기 캐릭터 지식재산(IP) '라인프렌즈'와 협업을 진행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에서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내달 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라인프렌즈는 2011년 전 세계 2억 명 이상이 사용하는 모바일 메신저 앱 '라인'의 오리지널 캐릭터 스티커로 탄생했다. '브라운', '코니', '샐리' 등 재미있는 개성과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진 라인프렌즈는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라인프렌즈 테마의 버디, 의상,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일부 아이템은 올해 용의 해를 맞아 용을 콘셉트로 디자인됐다.
업데이트를 통해 IP 테마 브랜드 형식 로얄 패스 '프라이즈 패스'가 추가됐다. 인게임 재화인 UC를 사용해 활성화하고,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해 획득한 포인트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로얄 패스 단계에 따라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처법 유예 협상 또 불발...여야, 네 탓 공방
- 문체부 홀드백 추진…'영화산업 활성화' 취지에 과도한 규제강화 우려도
- 제4 이통 시대, 통신규제정책 변화 몰고온다
- 요르단 주둔기지 공격당한 美 ”시리아·이라크 내 이란 시설에 보복”
- 틱톡서 BTS·스위프트 목소리 못 듣는다…왜?
- 태국서 곰에게 먹이 주다 팔 물린 자원봉사자, “스스로 팔 자르고 탈출”
- 자율주행 합작사 '모셔널' 현대차그룹 비중 커진다…美 앱티브, 유증 불참
- [카&테크]아이나비시스템즈 'ADAS 맵'…자율주행 안전성 강화
- [클릭!이 차]마세라티 새 SUV '그레칼레'…일상을 특별하게
- 경쟁자 없는 中 전기 밴, 韓서 2500대 팔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