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정보대, 산학협력사업 성과 공유행사 잇따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정보대학교가 주요 국가사업을 수행한 결과를 선보이는 성과 공유행사를 잇따라 개최했다.
경남정보대는 1월 30일~31일 경주 힐튼호텔에서 지역산업체 관계자와 교직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LINC3.0사업 및 ICC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교육부에서 주관하는 경남정보대학교의 창업교육 혁신 선도대학(SCOUT) 사업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우수 성과를 발표하고 공유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남정보대학교가 주요 국가사업을 수행한 결과를 선보이는 성과 공유행사를 잇따라 개최했다.
경남정보대는 1월 30일~31일 경주 힐튼호텔에서 지역산업체 관계자와 교직원 등 6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 LINC3.0사업 및 ICC 성과공유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경남정보대가 사업 참여기업과 함께 창출해낸 성과를 공유하고 상호 교류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성과공유회에서는 △ICC(기업협업센터) △RCC(지역협업센터) △캡스톤디자인 △K-스타창업팀 △창업 및 취업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의 성과물, 시제품들을 전시했다.
성과전시회에 이어 사업 참여 우수기업에 대한 산학협력 우수 유공자 시상식을 진행하고, 산학공동기술개발과제 참여기업 기술이전식, ICC(기업협업센터) 및 산·학·연 연계교육과정 교수법 우수성과 사례 발표 등이 이어졌다.
이에 앞서 같은장소에서 ‘2023 창업교육혁신선도대학(SCOUT)사업 역량강화 및 성과공유 워크샵’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교육부에서 주관하는 경남정보대학교의 창업교육 혁신 선도대학(SCOUT) 사업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우수 성과를 발표하고 공유했다. 또 SCOUT 사업 관련 교직원 및 학생을 대상으로 역량강화를 위한 전문 교육(특강)이 진행되는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됐다.
워크샵에서는 △SCOUT 창업동아리(창업널싱) △SCOUT 창업동아리(DENSCOUT) △SCOUT 연구모임 등 SCOUT 성과도 전시했다.
임준우 산학협력단장은 “경남정보대와 지역 기업체들이 다양한 국가사업을 통해 지난 한해 동안 도출해낸 우수한 성과를 공유하고 상호 교류 할 수 있었던 아주 뜻깊은 자리” 라며 “앞으로도 산업체들과 함께 다양한 협력을 이어나가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산학협력의 좋은 모델로 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나가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국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