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이쉘', 수원 MZ 공략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친환경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마이쉘'이 수원에 4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2일 마이쉘을 전개하는 한국에스티엘에 따르면 지난 1일 마이쉘 플래그십 스토어 4호점을 롯데몰 수원점에 오픈했다.
한국에스티엘은 마이쉘 플래그십 스토어 수원점 오픈을 기념해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와 더불어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마이쉘은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와 롯데쇼핑의 합작법인인 한국에스티엘이 지난 2021년에 론칭한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마이쉘을 전개하는 한국에스티엘에 따르면 지난 1일 마이쉘 플래그십 스토어 4호점을 롯데몰 수원점에 오픈했다. 120만명 인구 중 MZ세대의 비중이 높고 경기지역의 쇼핑의 중심인 수원 지역 특색을 반영해, MZ세대 맞춤형 매장으로 구성했다.
이번 플래그십 스토어 수원점은 이국적 분위기의 공간으로 선보였다. 청량함과 화사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오렌지 색상으로 연출했으며, 새로운 경험과 MZ세대들에게 인증샷 욕구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한국에스티엘은 마이쉘 플래그십 스토어 수원점 오픈을 기념해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와 더불어 사은행사도 진행한다.
MZ세대 인기 상품인 빅포켓 형태의 유틸리티 숄더백, 데일리 아이템인 버터플라이 숄더백, 카고 숄더백 등의 스타일을 한정수량 40% 할인 판매한다. 5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마이쉘 그립톡'을,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레인보우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선착순 증정한다.
김진엽 한국에스티엘 대표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과 친환경 캠페인 등을 통해 가방뿐만 아니라 의류와 액세서리 등 토탈 브랜드로서의 영역을 확장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마이쉘은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와 롯데쇼핑의 합작법인인 한국에스티엘이 지난 2021년에 론칭한 브랜드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조카 소설, 타락의 극치" 한강의 목사 삼촌, 공개 편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