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사고’ NCT 태일, ‘세작’ OST 가창…NCT 복귀는 아직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CT 태일이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OST에 참여했다.
태일이 부른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의 OST '파랑(波浪)'은 2월 4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된다.
태일의 단단하고 깊이 있는 음색과 어우러지는 오케스트레이션이 인상적인 가운데 태일은 호소력 짙은 가창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스토리의 애틋한 감정선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CT 태일이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 OST에 참여했다.
태일이 부른 tvN 토일드라마 ‘세작, 매혹된 자들’의 OST ‘파랑(波浪)’은 2월 4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 공개된다.
신곡 ‘파랑(波浪)’은 숨막히는 사랑과 복수의 암투를 그린 곡.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와 서정적이면서도 웅장한 선율로 몰입감을 더한다. 태일의 단단하고 깊이 있는 음색과 어우러지는 오케스트레이션이 인상적인 가운데 태일은 호소력 짙은 가창과 섬세한 표현력으로 스토리의 애틋한 감정선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한편, 태일은 지난해 8월 오토바이 사고를 당한 후 활동을 중단했다. NCT 활동에는 아직 공식적으로 복귀하지 못했다.
정희연 동아닷컴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동주, 목욕탕 물 받다가 포기…건강미 시선강탈 [DA★]
- 장민호 건강 빨간불 고백 “검진 수치 안 좋았다” (편스토랑)
- 장민호, 새집 최초 공개…레스토랑 연상케 하는 주방 눈길 (편스토랑)
- ‘비혼주의’ 랄랄, 결혼+임신까지 겹경사 “예비 신랑 이동욱 닮아” [전문]
- 태진아♥옥경이, ‘치매’와 맞서 싸우는 일상 최초 공개 (조선의 사랑꾼)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