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프리미엄 피규어, 롯데면세점서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면세점이 자체 온라인 직구몰 '긴자 일본직구'를 통해 프리미엄 피규어 등 신규 브랜드(사진)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긴자 일본직구에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캐릭터 '넨도로이드' 등 피규어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롯데면세점이 자체 온라인 직구몰 ‘긴자 일본직구’를 통해 프리미엄 피규어 등 신규 브랜드(사진)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긴자 일본직구에서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캐릭터 ‘넨도로이드’ 등 피규어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곰 모양의 블록형 피규어 ‘베어브릭’부터 글로벌 아트토이 브랜드 ‘팝마트’ 피규어도 선보였다.
이달부터는 사케, 소주, 매실주, 아와모리의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도 선보이고 있다. 긴자 일본직구몰에 있는 730여 개 상품은 모두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에서 직접 조달했다. 센카 퍼펙트휩, 곤약젤리, 휴족시간을 비롯해, 현지 주류, 편의점 간식 등 다양한 상품을 시중 일본직구 사이트보다 평균 30% 저렴하다.
관련 행사도 진행 중이다. 매월 ‘베스트 리뷰’를 남긴 고객에게 직구몰 베스트아이템 2종을 무작위로 증정하는 ‘럭키박스’ 행사를 진행한다. 코끼리 로고로 알려진 ‘조지루시’ 텀블러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나노블럭, 유아용품 등을 상시 10%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카드로 긴자 일본직구에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의 청구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안대현 롯데면세점 신성장사업본부장은 “일본 직구 수요를 사로잡기 위해 프리미엄 피규어 등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트레블 리테일러로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통계청에 따르면 지난해 1~3분기 국내 일본 직구 금액은 약 3449억원이었다. 엔저 장기화에 전년 동기보다 약 3.2% 늘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돌아온 이정재·가면 벗은 이병헌…'오징어 게임2' 스틸 첫 공개
- “‘1일 1운동’하던 김종국도 몰랐다” 운동하다가 약물치료까지…이러다가?
- ‘올해 결혼’ 조세호 "9세 연하 여친 아름다워…프러포즈는 아직"
- 박명수 "父 돈 없어도 컴퓨터 사줘…지금 100배 잘해드린다"
- ‘조민 선생님 탄원서’ 등장…“기회는 성취에 따라 달라…특권 아닌 현실”
- '팬들과 설전' 김기수, 결국 활동 중단 "당분간 아무것도 안하겠다"
- “대표팀서 나가” 성범죄 고소당한 이토…日축구, 8강 적신호
- '연기 중단' 최강희, 이번엔 환경미화원 도전…"체질에 맞아"
- 주호민 "'갑질 부모'로 비난받아…극단 선택까지 생각"
- 김완선, 1300억 갈취 이모 회상…"난 일하는 기계, 벗어날 생각 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