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해외서 결혼하는 매니저 '결혼식' 간다...남다른 의리 ('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에 출연한 곽튜브가 국제결혼을 앞둔 매니저를 위해 이사를 도와주며, 깜짝 선물을 준비해 매니저를 감동시킨다.
오는 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4회에서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가 결혼을 앞둔 '찐친' 매니저의 이사를 도와주며, 끈끈한 우정을 자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한아름 기자] '전참시'에 출연한 곽튜브가 국제결혼을 앞둔 매니저를 위해 이사를 도와주며, 깜짝 선물을 준비해 매니저를 감동시킨다.
오는 3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84회에서 '여행 크리에이터' 곽튜브가 결혼을 앞둔 '찐친' 매니저의 이사를 도와주며, 끈끈한 우정을 자랑한다.
180만 명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곽튜브는 이사 준비에 한창인 매니저의 집에 들어서자마자 묘한 기분을 느낀다. 해당 집은 매니저가 상경하자마자 살았던 첫 번째 집인 것으로 드러나 뭉클함을 자아냈다. 곽튜브는 이삿짐을 정리하는 매니저의 모습을 사진으로 정성스럽게 남겨주며, 집에서 마지막 추억을 쌓는다.
매니저의 집을 정리하던 곽튜브는 충격적인 집의 실체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매니저를 향해 잔소리 폭탄을 던진다. 벽, 침대 시트 등 집안 곳곳에 있는 매니저의 흔적이 곽튜브를 혼란에 빠트린다. 매니저의 집에 남아있는 흔적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매니저의 신혼집으로 이동한 곽튜브와 매니저는 중국 음식을 먹으며 폭풍 수다를 펼친다. 곽튜브는 매니저의 화려했던 과거를 언급하며, 대학 시절 추억을 소환한다.
곽튜브는 매니저를 위한 특별 선물을 준비한다. 선물은 매니저와 예비 신부의 취향을 모두 저격한 것으로 전해져 선물의 정체에 관심이 모인다. 요르단 예비 신부와 결혼식을 준비 중인 매니저의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경청하던 곽튜브는 요르단 결혼 문화에 신기해하며, 결혼식을 축하해주기 위해 요르단으로 가겠다는 선언까지 하며, 매니저와의 우정을 자랑한다.
곽튜브와 매니저의 현실 케미는 오는 3일 오후 11시 10분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곽튜브는 친형이 결혼할 때 결혼식 비용을 전부 지원해준 것으로 전해졌다. 심지어 곽튜브는 차와 가전도 선물해준 것으로 알려졌다.
한아름 기자 har@tvreport.co.kr /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팬 만나고 기분 좋다며 '가슴' 보여준 女배우...막 나가는 '팬서비스' (+충격 사진)
- 르세라핌에 성희롱한 男배우, 새로운 일 찾는답니다
- "연예인 해보니 안 맞아요"...인기 女배우, 데뷔 6년 만에 충격 '은퇴' 선언
- 네다리 걸려 '세기의 쓰레기'로 불린 男스타, "결혼 안한다"더니 충격 근황 공개
- '구준엽 처제' 서희제, 화끈한 비키니 몸매 공개..."형부 눈감아" (+사진)
- "눈을 어디에"...'알몸 시스루' 비판 받은 女모델
- '재산 1조' 부자는 연인과 '커플템' 뭐 맞출까...정말 부럽네요
- '70대' 스타들의 열애설...드디어 입장 밝혔습니다
- 여배우가 '명절' 앞두고 방송 관계자에 보낸 '고가 선물'...싹 공개됐다 (+사진)
- "나도 꽂고 싶다"...르세라핌 '성희롱 논란' 男스타 지지한 동료들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