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란, 반가운 근황... 저소득층 위해 쌀 1000kg 기부 “따뜻한 마음 전달되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태란이 반가운 근황을 전해왔다.
2일 소속사 콘텐츠캐리어 측은 "이태란 배우가 콘텐츠캐리어와 두레농산과 함께 배식봉사를 진행하는 사랑마루 단체에 쿠팡 곰곰 전라미 1000kg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배우 이태란은 연탄봉사를 비롯해 다양하게 봉사와 사회 곳곳에 기부를 꾸준히 해오고 있다.
사랑마루 측은 "이태란 배우는 꾸준히 배식봉사를 참여하고 기부도 늘 해주시고 계신다. 제일 많이 필요한 것을 묻더니 쌀을 기부 해주셨다."고 전하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이태란이 반가운 근황을 전해왔다.
2일 소속사 콘텐츠캐리어 측은 "이태란 배우가 콘텐츠캐리어와 두레농산과 함께 배식봉사를 진행하는 사랑마루 단체에 쿠팡 곰곰 전라미 1000kg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배우 이태란은 연탄봉사를 비롯해 다양하게 봉사와 사회 곳곳에 기부를 꾸준히 해오고 있다. 그는 “곧 설날이 다가오고, 날씨가 추운 만큼 많은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전달되게 노력하겠다”고 기쁨을 전하였다.
사랑마루 측은 “이태란 배우는 꾸준히 배식봉사를 참여하고 기부도 늘 해주시고 계신다. 제일 많이 필요한 것을 묻더니 쌀을 기부 해주셨다.“고 전하였다.
이태란은 1997년 SBS 톱탤런트대회 대상 수상으로 데뷔한 후,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 ‘SKY캐슬’, KBS ‘왕가네 식구들’, ‘내 사랑 금지옥엽’, ‘소문난 칠공주’, 등등 수많은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하며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tvN 월화드라마 ‘이로운 사기’에 출연하여 새로운 캐릭터로 전격 변신해 극 중의 긴장감을 높이고,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청자들에게 또 하나의 인생캐릭터를 남겼다. 현재 이태란은 차기작을 검토 중이며, 올해 새로운 작품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박지혜 기자 bjh@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