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 '레프트 라이트',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XG(엑스지)의 '레프트 라이트'(LEFT RIGHT)가 스포티파이 1억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지난 1일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XG(주린·치사·히나타·하비·쥬리아·마야·코코나)의 세 번째 싱글 '슈팅 스타'(SHOOTING STAR)의 수록곡 '레프트 라이트'는 1일 기준 누적 재생 수 1억5만1320회를 기록했다.
앞서 XG는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슈팅 스타'(SHOOTING STAR)로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 1일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 따르면 XG(주린·치사·히나타·하비·쥬리아·마야·코코나)의 세 번째 싱글 ‘슈팅 스타’(SHOOTING STAR)의 수록곡 ‘레프트 라이트’는 1일 기준 누적 재생 수 1억5만1320회를 기록했다.
앞서 XG는 세 번째 싱글 타이틀곡 ‘슈팅 스타’(SHOOTING STAR)로 스포티파이에서 1억 스트리밍을 달성했다. 이를 이어 ‘레프트 라이트’가 1억 스트리밍을 넘으며 통산 두 번째 억대 스트리밍 음원이 탄생됐다.
‘레프트 라이트’는 자신을 믿고 꿈을 향해 정진한다는 메시지를 담은 힙합 R&B 곡이다.
XG는 오는 2월 일본에서 열리는 ‘케이스타일 파티’(Kstyle PARTY), 3월 말레이시아 페스티벌 ‘수파라파’(SUPALAPA) 라인업을 확정 짓고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형뽑기 기계 안에 아이가…부모는 “곧 보자” 아찔했던 구조 현장
- 여신자태 뽐낸 한소희, 우아함 완성한 코트는?[누구템]
- “어두워서 못 봤다”…새벽 음주운전 차에 치여 숨진 중학생 무슨 일이
- "교사 녹취 전부 공개하려다" 주호민, '아들 바지 사건'까지 다 말했다
- 고교시절 모텔서 집단 성폭행한 3명 실형…6명 무죄
- 12살부터 의붓딸 2000번 성폭행 한 계부, 징역 23년
- 모텔서 ‘생후 49일’ 쌍둥이 숨진 채 발견…친모·계부 체포
- FC서울, 맨유·英 대표 출신 린가드 깜짝 영입 임박... “2+1년 구두 계약 합의”
- '131만 유튜버' 랄랄, 혼전임신 고백… "남편? 이동욱 닮아"
- ‘체력 부담·수비 불안’ 클린스만호, 호주에 설욕하고 4강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