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미세플리스틱 프리' 광고 캠페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호나이스는 2일 '미세플라스틱 프리(FREE)'를 주제로 한 신규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깨끗한 물을 공급하기 위한 기술개발을 주력하는 청호나이스의 정신과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마시는 물의 중요성과 고객에게 제공되는 깨끗한 물에 대한 청호나이스의 진심을 전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공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시은 기자] 청호나이스는 2일 '미세플라스틱 프리(FREE)'를 주제로 한 신규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깨끗한 물을 공급하기 위한 기술개발을 주력하는 청호나이스의 정신과 마시는 물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청호나이스는 그간 △얼음나오는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슈퍼아이스트리 △세니타 등 미세 플라스틱을 99% 이상 제거하는 '카본블록'이 적용된 필터를 탑재한 제품을 지속 출시해 왔다.
광고는 TV·온라인·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청호나이스 관계자는 "마시는 물의 중요성과 고객에게 제공되는 깨끗한 물에 대한 청호나이스의 진심을 전하기 위해 이번 광고를 공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시은 기자(isieunr@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청호나이스, 사내 봉사단체서 이웃사랑기금 500만원 기부
- 청호나이스, 지마켓 라이브방송서 인기정수기 4종 선봬
- [지스타 2024] 벡스코 수놓은 '몬길: 스타 다이브' 코스프레쇼 (사진)
- 조현준 효성 회장, 기후 위기 대응에 앞장서
- 프랜차이즈 업계 "배달앱 상생안 졸속…빠른 입법 촉구"
- 롯데건설,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 11월 분양
- LF, 닥스·헤지스 등 최대 80% 할인 '블프' 시작
- "서울 분양가 더 올랐다"…한달 만에 6%↑
- [겜별사] 처절하고 땀내나는 전투…꼭 체험해야 할 '붉은사막' [지스타 2024]
- 한미 형제, 배임 혐의로 모친 고발…한미약품 "경영권에 눈먼 욕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