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웡카' 달달한 성적, 이틀째 박스오피스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화제작 '웡카'가 개봉 이후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1일 영화 '웡카'가 7만 8662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티모시 샬라메)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스윗 어드벤처다.
이날 박스오피스 2위는 통쾌한 추적극을 담은 영화 '시민덕희'가 차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연주 기자] 국내 극장가를 휩쓸고 있는 화제작 '웡카'가 개봉 이후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다.
2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1일 영화 '웡카'가 7만 8662명의 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 수는 25만 9921명이다.
영화 '웡카'는 가진 것은 달콤한 꿈과 낡은 모자뿐인 '윌리 웡카'(티모시 샬라메)가 세계 최고의 초콜릿 메이커가 되기까지 놀라운 여정을 그린 스윗 어드벤처다. 할리우드 배우 티모시 샬라메, 칼라 레인, 올리비아 콜맨, 톰 데이비스, 휴 그랜트 그리고 샐리 호킨스 등이 의기투합해 달달함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영화 '올드보이', '친절한 금자씨', '박쥐', '부당거래', '신세계', '아가씨' 등 내로라하는 한국영화들을 비롯해 '그것', '라스트 나잇 인 소호', '언차티드', '오비완 케노비' 등 할리우드 작품에서도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정정훈 촬영감독의 신작으로 주목받고 있는 작품이기도 하다.
이날 박스오피스 2위는 통쾌한 추적극을 담은 영화 '시민덕희'가 차지했다. 같은 날 3만 8106명의 선택을 받았으며, 누적 관객 수는 70만 110명이다. '시민덕희'는 보이스피싱을 당한 평범한 시민 '덕희'에게 사기 친 조직원 '재민'의 구조 요청이 오면서 벌어지는 추적극이다. 남다른 감각이 돋보이는 연출과 시나리오, 배우들의 탁월한 연기 호흡이 만나 그간의 범죄 영화들과는 다른 결의 새로운 통쾌함을 전달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김연주 기자 yeonjuk@tvreport.co.kr / 사진=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팬 만나고 기분 좋다며 '가슴' 보여준 女배우...막 나가는 '팬서비스' (+충격 사진)
- 르세라핌에 성희롱한 男배우, 새로운 일 찾는답니다
- "연예인 해보니 안 맞아요"...인기 女배우, 데뷔 6년 만에 충격 '은퇴' 선언
- 네다리 걸려 '세기의 쓰레기'로 불린 男스타, "결혼 안한다"더니 충격 근황 공개
- '구준엽 처제' 서희제, 화끈한 비키니 몸매 공개..."형부 눈감아" (+사진)
- "눈을 어디에"...'알몸 시스루' 비판 받은 女모델
- '재산 1조' 부자는 연인과 '커플템' 뭐 맞출까...정말 부럽네요
- '70대' 스타들의 열애설...드디어 입장 밝혔습니다
- 여배우가 '명절' 앞두고 방송 관계자에 보낸 '고가 선물'...싹 공개됐다 (+사진)
- "나도 꽂고 싶다"...르세라핌 '성희롱 논란' 男스타 지지한 동료들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