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K 엔터테인먼트, 스타 콘텐츠 앱 diggin’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당 앱은 스타의 일상을 비롯해 여러 특별한 순간들을 팬들과 공유할 수 있다.
오리지널/독점 영상, 화보 콘텐츠를 공개하는 한편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한다.
두 가지 콘텐츠는 각각 '서울에서 펼치는 휴일 로맨스'와 '1박 2일 힐링 여행'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마치 스타들과 함께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 외에도 팬들에게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할 다채로운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기획 및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TV·온라인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글로벌 콘텐츠 IP 개발 사업을 전개하는 NAK 엔터테인먼트는 2월 2일 스타 콘텐츠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diggin’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해당 앱은 스타의 일상을 비롯해 여러 특별한 순간들을 팬들과 공유할 수 있다. 오리지널/독점 영상, 화보 콘텐츠를 공개하는 한편 팬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다양한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한다. 스타에 대한 관심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응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Super Cheer’ 기능도 탑재된다.
론칭 기념 첫 콘텐츠로 태국 인기 스타 Off와 Gun이 출연하는 ‘Days Off&Gun in Seoul’, ‘남의연애’ 출연진과 함께하는 ‘남의여행’ 등도 선보인다. 두 가지 콘텐츠는 각각 ‘서울에서 펼치는 휴일 로맨스’와 ‘1박 2일 힐링 여행’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마치 스타들과 함께하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 외에도 팬들에게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할 다채로운 콘텐츠가 지속적으로 기획 및 공개될 예정이다.
서비스 제공사 NAK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diggin‘은 단순히 콘텐츠를 소비하는 플랫폼을 넘어 팬과 스타 간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며 “스타와 팬들 사이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콘텐츠로 새로운 엔터테인먼트 문화를 창조하고 전 세계 팬들에게 즐거움과 만족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팬들의 요구와 니즈를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지속적인 혁신과 개선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diggin’은 iOS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앱에서는 영어와 중국어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인형뽑기 기계 안에 아이가…부모는 “곧 보자” 아찔했던 구조 현장
- 여신자태 뽐낸 한소희, 우아함 완성한 코트는?[누구템]
- “어두워서 못 봤다”…새벽 음주운전 차에 치여 숨진 중학생 무슨 일이
- "교사 녹취 전부 공개하려다" 주호민, '아들 바지 사건'까지 다 말했다
- 고교시절 모텔서 집단 성폭행한 3명 실형…6명 무죄
- 12살부터 의붓딸 2000번 성폭행 한 계부, 징역 23년
- 모텔서 ‘생후 49일’ 쌍둥이 숨진 채 발견…친모·계부 체포
- FC서울, 맨유·英 대표 출신 린가드 깜짝 영입 임박... “2+1년 구두 계약 합의”
- '131만 유튜버' 랄랄, 혼전임신 고백… "남편? 이동욱 닮아"
- ‘체력 부담·수비 불안’ 클린스만호, 호주에 설욕하고 4강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