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이 된’ 문별, 아홉 뮤즈 이야기 ‘기대감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문별이 '21세기 뮤즈' 탄생을 알린다.
문별은 오늘(2일) 0시 공식 SNS에 정규 1집 'Starlit of Muse'(스탈릿 오브 뮤즈)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별은 고대 그리스 로마 신화에서 음악 및 예술 분야를 관장하는 뮤즈(Muse)로 변신,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문별이 ‘21세기 뮤즈’ 탄생을 알린다.
문별은 오늘(2일) 0시 공식 SNS에 정규 1집 ‘Starlit of Muse’(스탈릿 오브 뮤즈)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별은 고대 그리스 로마 신화에서 음악 및 예술 분야를 관장하는 뮤즈(Muse)로 변신, 다채로운 매력을 뽐냈다.
먼저, 문별은 재킷에 셔츠를 매치해 예술의 여신 칼리오페의 지혜로움을, 이어 플루트를 연주하는 모습으로 음악의 여신 에우테르페의 신비로운 매력을 그렸다. 진지한 무드의 올 블랙 착장으로는 시와 찬가의 여신 폴리힘니아의 상념을 표현했다.
문별은 그간 두 얼굴의 야누스 등 콘셉추얼한 매력을 주로 선보이던 것에서 신보를 통해서는 자신의 내면을 뮤즈의 모습으로 투영해 보여줄 예정이어서 궁금증을 더한다.
‘Starlit of Muse’는 문별이 데뷔 약 9년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첫 정규앨범이다. ‘문별(뮤즈)이 펼치는 작품(별빛)’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가운데 밤하늘에 수놓은 별빛처럼, 환히 빛나는 솔로 아티스트 문별의 색다른 면모를 기대케 한다.
한편, 문별의 첫 정규앨범 ‘Starlit of Muse’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BN스타 안하나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마동석 액션 시너지, 전 세계 또 통했다...‘황야’ 글로벌 TOP 10 영화 비영어 부문 1위 기록 - 열
- 이영애, ‘의녀 대장금(가제)’으로 컴백...‘대장금’ 20년 맞춰 “내년 초 방영 목표” - 열린세
- 조래훈, 미모의 승무원과 3월 결혼 “내 개그에 100% 웃어주는 사람”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문지인♥김기리, 5월 결혼 “더할 나위 없이 행복...노력하며 사는 부부 되겠다”(공식입장) - 열
- 아이유·뷔, 세상 달달하네...찐 연인 ‘이종석도 질투’할 투 샷 [M+이슈]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사법리스크 현실화' 이재명 ″항소할 것, 수긍하기 어려운 결론″
- '김 여사 특검법' 장외투쟁도 거세질 듯…지지층 결집?
- ″증거 인멸 우려″ 명태균·김영선 구속…공천 개입 의혹 수사 속도
- ″타지마할이 안 보여요″…인도 최악 스모그에 학교도 문 닫아
- 트럼프 피해 4년 간 떠나는 크루즈…가격은 얼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