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홍주찬, 5년 만에 솔로곡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홍주찬이 5년 만에 솔로곡을 선보인다.
2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홍주찬은 이달 중 솔로곡 '어떤가요'를 발표한다.
홍주찬이 솔로곡을 선보이는 것은 2019년 '문제아'를 낸 이후 5년 만이다.
앞서 홍주찬은 더 클래식이 1994년 발표한 동명의 곡을 재해석한 '문제아'로 자신만의 서정적인 목소리와 섬세한 감성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홍주찬은 이달 중 솔로곡 ‘어떤가요’를 발표한다.
홍주찬이 솔로곡을 선보이는 것은 2019년 ‘문제아’를 낸 이후 5년 만이다.
앞서 홍주찬은 더 클래식이 1994년 발표한 동명의 곡을 재해석한 ‘문제아’로 자신만의 서정적인 목소리와 섬세한 감성을 알렸다.
이번에도 리메이크곡이다. 홍주찬은 이정봉이 1996년 발표한 곡인 ‘어떤가요’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팬들 앞에 선다. ‘어떤가요’는 박화요비가 2003년 리메이크했던 바 있는 곡이기도 하다. 홍주찬이 곡을 어떤 스타일로 재해석했을지 주목된다.
홍주찬은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뮤지컬, 예능, 라디오 등 다방면에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새 솔로곡 발매 일자 등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 예정이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사 녹취 전부 공개하려다" 주호민, '아들 바지 사건'까지 다 말했다
- 여신자태 뽐낸 한소희, 우아함 완성한 코트는?[누구템]
- “어두워서 못 봤다”…새벽 음주운전 차에 치여 숨진 중학생 무슨 일이
- 인형뽑기 기계 안에 아이가…부모는 “곧 보자” 아찔했던 구조 현장
- 고교시절 모텔서 집단 성폭행한 3명 실형…6명 무죄
- 12살부터 의붓딸 2000번 성폭행 한 계부, 징역 23년
- 모텔서 ‘생후 49일’ 쌍둥이 숨진 채 발견…친모·계부 체포
- 'LTNS' 안재홍 "이솜과 다음엔 부모로…결혼은 미지의 세계" [인터뷰]①
- 이정재·이병헌→박규영… '오징어 게임2', 2024년 공개 확정
- ‘체력 부담·수비 불안’ 클린스만호, 호주에 설욕하고 4강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