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 26일 미니 2집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버추얼 아이돌' 플레이브(PLAVE)가 오는 26일 컴백한다고 소속사 블래스트가 2일 밝혔다.
블래스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플레이브의 미니 2집 'Asterum : 134-1'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미니 1집은 초동 판매량 20만장을 돌파해 주목받기도 했다.
플레이브의 미니 2집 'Asterum : 134-1'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래스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플레이브의 미니 2집 ‘Asterum : 134-1’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을 예고했다.
앞서 지난달 29일 깜짝 공개된 영상에는 아름다운 유성이 떨어지는 하늘의 모습이 담기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여섯 번째 여름’은 2023년 데뷔한 신인그룹의 노래 중 멜론에서 한 해 동안 가장 많이 재생된 곡으로 기록됐다. 미니 1집은 초동 판매량 20만장을 돌파해 주목받기도 했다.
플레이브의 미니 2집 ‘Asterum : 134-1’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오는 6일 오후 2시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사 녹취 전부 공개하려다" 주호민, '아들 바지 사건'까지 다 말했다
- 여신자태 뽐낸 한소희, 우아함 완성한 코트는?[누구템]
- “어두워서 못 봤다”…새벽 음주운전 차에 치여 숨진 중학생 무슨 일이
- 인형뽑기 기계 안에 아이가…부모는 “곧 보자” 아찔했던 구조 현장
- 고교시절 모텔서 집단 성폭행한 3명 실형…6명 무죄
- 12살부터 의붓딸 2000번 성폭행 한 계부, 징역 23년
- 모텔서 ‘생후 49일’ 쌍둥이 숨진 채 발견…친모·계부 체포
- 'LTNS' 안재홍 "이솜과 다음엔 부모로…결혼은 미지의 세계" [인터뷰]①
- 이정재·이병헌→박규영… '오징어 게임2', 2024년 공개 확정
- ‘체력 부담·수비 불안’ 클린스만호, 호주에 설욕하고 4강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