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day 신곡]"아홉 멤버의 찬란한 우정" 트와이스, 1년 만의 신곡 '아이 갓 유'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아이 갓 유'(I GOT YOU)를 2일 발표한다.
'아이 갓 유'는 오는 23일 발매 예정인 13번째 미니앨범 '위드 유-스'(With YOU-th) 선공개곡이다.
소속사 제이와이피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아홉 멤버의 찬란한 우정과 사랑을 그린 곡"이라고 '아이 갓 유'를 소개했다.
'아이 갓 유'로 컴백 분위기를 예열하는 트와이스는 5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 일정도 재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 갓 유’는 오는 23일 발매 예정인 13번째 미니앨범 ‘위드 유-스’(With YOU-th) 선공개곡이다. 트와이스가 12번째 미니앨범 ‘레디 투 비’(READY TO BE)를 발매한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신곡이자 3번째로 내놓는 영어곡이기도 하다.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이날 오후 2시 각종 음악플랫폼을 통해 공개한다.
소속사 제이와이피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 아홉 멤버의 찬란한 우정과 사랑을 그린 곡”이라고 ‘아이 갓 유’를 소개했다. 이어 “심플한 드럼 패턴 위 울려 퍼지는 앰비언트 사운드, 벅차오르는 멜로디, 보컬 하모니가 감상 포인트”라고 전했다.
‘아이 갓 유’로 컴백 분위기를 예열하는 트와이스는 5번째 월드투어 ‘레디 투 비’(READY TO BE) 일정도 재개한다. 2~3일(이하 현지시간) 양일간 멕시코 멕시코 시티 포로 솔에서 관객과 만난다. 올해 여는 첫 월드투어 공연이다. 티켓은 일찌감치 전석 매진됐다.
이후 이들은 6일~7일 브라질 상파울루 알리안츠 파르키, 3월 16일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 7월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와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을 찾아 투어 일정을 이어간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교사 녹취 전부 공개하려다" 주호민, '아들 바지 사건'까지 다 말했다
- 여신자태 뽐낸 한소희, 우아함 완성한 코트는?[누구템]
- LG생건·아모레 '미련' 남은 개미…증권가 사실상 “털어라”
- 고교시절 모텔서 집단 성폭행한 3명 실형…6명 무죄
- 인형뽑기 기계 안에 아이가…부모는 “곧 보자” 아찔했던 구조 현장
- “어두워서 못 봤다”…새벽 음주운전 차에 치여 숨진 중학생 무슨 일이
- 설연휴 해외여행, 지금 예약될까…"아직 포기하지 마세요"
- 'LTNS' 안재홍 "이솜과 다음엔 부모로…결혼은 미지의 세계" [인터뷰]①
- 이정재·이병헌→박규영… '오징어 게임2', 2024년 공개 확정
- ‘체력 부담·수비 불안’ 클린스만호, 호주에 설욕하고 4강 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