넵튠, 방치형 RPG '우르르 키우기' 글로벌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넵튠은 내부 개발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르르 키우기(Idle Rumble Heroes)'를 글로벌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우르르 키우기는 넵튠의 개발 자회사 플레이하드에서 2023년 초 출시한 '우르르 용병단' IP를 활용한 방치형 RPG다.
우르르 용병단은 어드벤처 RPG로는 드물게 한 손으로 모든 조작이 가능한 세로 배치형 플레이 방식과 다양한 콘텐츠에 힘입어 누적 다운로드 600만건을 달성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넵튠은 내부 개발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르르 키우기(Idle Rumble Heroes)'를 글로벌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우르르 키우기는 넵튠의 개발 자회사 플레이하드에서 2023년 초 출시한 '우르르 용병단' IP를 활용한 방치형 RPG다. 우르르 용병단은 어드벤처 RPG로는 드물게 한 손으로 모든 조작이 가능한 세로 배치형 플레이 방식과 다양한 콘텐츠에 힘입어 누적 다운로드 600만건을 달성한 바 있다.
우르르 키우기는 암흑 기사단에 납치된 왕국의 공주를 구하는 것이 목적으로, 이용자는 공주와 왕국을 구하기 위해 용병과 장비, 스킬 조합을 통해 용병단을 성장시켜야 한다. 파견, 채집, 연구 등 강화 콘텐츠를 통해 방치형 게임다운 급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넵튠, 이케이게임즈' 인수…글로벌 수익성 강화
- [속보] 트럼프, 국토안보부 장관에 크리스티 놈 주지사 지명
- '불법집회' 혐의 민주노총 조합원 4명, 구속영장 기각
- "백화점 vs 편의점"…매출 1위 뒤바뀔까
- 필리핀서 갈 곳 없는 한국인 재워줬더니 강도질…20대男 2명 체포
- '비트코인>한국증시'…전체 시총도 뛰어넘었다
- "저 비행기 타면 죽어요"…김나정, 필리핀서 마약 투약 의혹
- [내일날씨] 수능 예비소집일도 "포근해요"…수능날도 따뜻
- "두달 만에 집 한채가 사라져"…삼성전자, 떨어지는 칼날 받은 개미들 '아우성'
- '해품달' 배우 송재림, 향년 39세로 사망…"친구가 자택서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