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롯데자이언츠와 신개념 야구퀴즈쇼 선보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시는 올해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신개념 야구퀴즈쇼 '마! 마차라, 부산튜브배 야구퀴즈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산 연고 프로야구 구단인 롯데자이언츠의 박준혁 신임 단장과 캡틴 전준우 등 롯데 선수들이 직접 보내온 퀴즈 영상을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시는 '자이언츠와 함께 한 순간'을 짧은 형식 영상으로 제작해 카카오톡 '부산튜브' 공개 채팅방에 제출한 시민 중 30명을 선정해 퀴즈쇼에 참석토록 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출정식 초대장 등 정답 맞춘 시민에게 다양한 경품 제공
오는 21일까지 퀴즈쇼 참석할 30명 모집 예정
부산시는 올해 프로야구 개막을 기념해 신개념 야구퀴즈쇼 ‘마! 마차라, 부산튜브배 야구퀴즈쇼’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부산 연고 프로야구 구단인 롯데자이언츠의 박준혁 신임 단장과 캡틴 전준우 등 롯데 선수들이 직접 보내온 퀴즈 영상을 맞히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롯데자이언츠 상품은 물론 올해 출정식 초대장까지 다양하게 제공된다.
특히 2006년부터 자이언츠의 응원을 책임지고 있는 조지훈 응원단장과 편파 중계 달인 허형범 KNN 캐스터가 퀴즈쇼 현장 중계와 해설을 맡아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퀴즈쇼 촬영은 ‘마 쌔리라 야구도시 부산의 함성’ 전시가 열리고 있는 부산근현대역사관에서 오는 3월 4일 오후 1시에 진행되며 같은 달 14일 시 공식 유튜브채널 부산튜브에서 시청할 수 있다.
영상공개와 함께 2024년 롯데자이언츠의 우승을 응원하는 ‘V3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시는 ‘자이언츠와 함께 한 순간’을 짧은 형식 영상으로 제작해 카카오톡 ‘부산튜브’ 공개 채팅방에 제출한 시민 중 30명을 선정해 퀴즈쇼에 참석토록 할 계획이다.
부산=조원진 기자 bscity@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민주당 돈봉투 의혹' 송영길 오늘 첫 재판
- '사람 인생 망치는 게 법질서냐' 7년간 친구 노예처럼 부린 30대女…피해자 가족 '분노'
- 잘나가던 테슬라 주가 꺾이고, 기어가던 현대·기아차 주가 반등
- '아이 데리고 유럽 가도 될까'…한 해 45배 급증한 '이 병' 때문에 비상 걸린 유럽
- 전문가 10명 중 6명 ‘尹정부 경제정책 B학점 이하’
- '그냥 화나서' 두명 살해한 60대 가석방 기간에 또 살인 저질렀는데 또 무기징역?
- 압구정동에 100평대 펜트하우스 들어선다[집슐랭]
- “文정부 실업급여 퍼주기 역효과…일자리 11만개 증발”
- 또 논란? 軍병력 고갈 대책은…‘시니어 아미’ 노년층 재입대 vs ‘女징병제’ 출산율 제고 부
- '맥주의 나라' 독일서도 이제 맥주 안 먹는다는데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