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QLED 8K로 고래 감상"…삼성전자, '8K 고래와 나' 이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오는 3일부터 '네오 QLED 8K'를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는 '8K 고래와 나' 이벤트를 한달간 삼성 스토어에서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8K 고래와 나' 이벤트는 국내 최초 8K 수중 촬영으로 제작한 SBS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의 주요 장면을 '네오 QLED 8K'로 보다 실감나게 감상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삼성전자가 오는 3일부터 '네오 QLED 8K'를 흥미롭게 체험할 수 있는 '8K 고래와 나' 이벤트를 한달간 삼성 스토어에서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8K 고래와 나' 이벤트는 국내 최초 8K 수중 촬영으로 제작한 SBS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고래와 나'의 주요 장면을 '네오 QLED 8K'로 보다 실감나게 감상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이다. 고객들은 이번 이벤트 기간 매장에서 '네오 QLED 8K'로 감상한 고래의 모습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네오 QLED 8K', 삼성 사운드 바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삼성전자는 겨울 방학을 맞은 가족 단위 방문객을 위한 주말 체험 프로그램 '8K 고래와 나 방학 맞이 교육 프로그램'도 매주 주말 삼성스토어 부천중동점, 청담점, 강서점, 대치점에서 순차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또, 고래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 '네오 QLED 8K'의 초고화질로 고래의 신비로운 모습을 감상하고 강연을 들을 수 있는 특강 세션, 페이퍼 아티스트 '서영'이 디자인한 고래 페이퍼 아트 D.I.Y 체험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준비됐다.
교육 프로그램 참여 고객 대상으로 현장 추첨을 통해 '더 프리스타일 2세대', 'JBL Charge5 스피커'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8K 고래와 나 방학 맞이 교육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삼성닷컴 삼성 컬처랩에서 할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국내 최초 8K로 담아낸 고래의 신비롭고 경이로운 모습을 더욱 실감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8K 콘텐츠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들께 생생하고 즐거운 8K 시청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대 "尹, '김건희 특검' 거부 시 비참한 최후 맞을 것"
- 스타벅스코리아, 바리스타 공개 채용 진행
- 추경호 "'방송' 두 글자, 거야 폭주 '발작 버튼' 된 듯"
- "홍수·교통 예측 3D로 구현"…팀네이버, 사우디에서 디지털 트윈 플랫폼 공개
- [지스타 2024] 벡스코 수놓은 '몬길: 스타 다이브' 코스프레쇼 (사진)
- 조현준 효성 회장, 기후 위기 대응에 앞장서
- 프랜차이즈 업계 "배달앱 상생안 졸속…빠른 입법 촉구"
- 롯데건설, '창경궁 롯데캐슬 시그니처' 11월 분양
- LF, 닥스·헤지스 등 최대 80% 할인 '블프' 시작
- "서울 분양가 더 올랐다"…한달 만에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