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LA갈비양념'·'기사식당 돼지불백양념' 출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상㈜ 청정원이 ‘LA갈비양념’, ‘기사식당 돼지불백양념’ 등 고기양념장 2종을 출시한다고 오늘(2일) 밝혔습니다.
신제품 2종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간장 베이스로, 양념 한 병이면 간편하게 맛있는 고기 요리가 가능합니다.
먼저, ‘청정원 LA갈비양념’은 갈비찜용으로 만들어진 기존의 소갈비양념과 달리 구이 요리에 적합하게 짠맛과 단맛을 낮춰 조화를 이뤘습니다. 얇은 LA갈비에 양념만 입혀 조리해도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특히, 연육 효과가 있는 과일과 채소를 갈아 넣어, 고기 속까지 양념이 잘 배게 해 부드러운 단맛을 냅니다. LA갈비 외에도 등갈비, 닭봉, 스테이크 양념은 물론 볶음밥 소스로도 잘 어울립니다.
‘청정원 기사식당 돼지불백양념’은 불고기 백반 맛집으로 유명한 노포 기사식당의 맛을 구현했습니다. 청정원 양조간장과 굴소스로 감칠맛을 내고, 석쇠나 호일 위에서 직화로 구웠을 때의 불맛까지 재현했습니다.
홍각기 대상㈜ CM1팀장은 “신제품 ‘LA갈비양념’과 ‘돼지불백양념’은 가정에서 맛내기 어려운 고기 요리를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청정원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취식 트렌드와 다양한 소비자들의 수요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삼성전자, 평택 반도체 5공장 공사 중지
- 이번달부터 건보료 333만세대, 평균 2만5천원 줄어든다
- 치킨값 올린 bhc…브라질산으로 언제 바꿨지? [유통팔달]
- 머스크 "테슬라 법인, 텍사스주로 이전 추진" [글로벌 비즈]
- SBS Biz : 에러페이지
- 50인 미만 중대재해법, 결국 2년 유예 '없다'
- 블랙록 "연준, 올해 5월을 시작으로 금리 4번 인하할 것"
- 당정, 쌀값 안정 대책 논의…전략작물직불제 확대
- 美, 신규 실업수당 두달 만에 최고…테크기업 3만명 일자리 잃어
- WHO의 경고 "2050년까지 세계 암 발병 77%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