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누리상품권 최대 10% 할인 “전통시장 상생소비 동참을”

황선우 2024. 2. 2. 0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중소벤처기업청(청장 직무대리 최성규)은 1일 횡성전통시장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및 이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의 활력을 제고하고 내수경기 활성화를 위해 진행됐다.

참여 기관들은 시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최대 10% 할인을 적용 중인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을 홍보하고, 구매한 온누리상품권으로 횡성전통시장의 대표 먹거리인 한우국밥, 육회비빔밥 등 점심 식사를 가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중기청, 전통시장 이용 캠페인
▲ 중소벤처기업부 강원중소벤처기업청은 1일 횡성전통시장에서 경제 유관 기관, 협회들과 함께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및 이용 캠페인’을 실시했다. 사진제공=강원중소벤처기업청

강원중소벤처기업청(청장 직무대리 최성규)은 1일 횡성전통시장에서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및 이용 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번 캠페인은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의 활력을 제고하고 내수경기 활성화를 위해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는 횡성군,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서울강원지역본부,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강원지역본부, 강원테크노파크,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KOTRA 강원지원단, 중소기업중앙회 강원지역본부, 이노비즈협회 강원지회, 한국여성경제인협회, 강원유통업협회 등 도내 경제 유관기관이 참여했다.

참여 기관들은 시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최대 10% 할인을 적용 중인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을 홍보하고, 구매한 온누리상품권으로 횡성전통시장의 대표 먹거리인 한우국밥, 육회비빔밥 등 점심 식사를 가졌다. 더불어 설명절 선물, 차례용품, 간식 등 장보기를 실시했다. 현재 전통시장 온누리상품권은 월 할인 구매 한도를 1인당 50만 원 상향해 최대 200만 원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강원중기청 관계자는 “질 좋은 제품뿐만 아니라 다양한 경험과 추억까지 선물하는 전통시장을 찾아주셔서 상생 소비에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황선우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