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징어게임2’ 첫 공개, 이정재 “무슨 수를 써서라도 널 찾아낼거야” 강렬[MD이슈]
곽명동 기자 2024. 2. 1. 23:34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넷플릭스가 ‘오징어게임’ 시즌2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넷플릭스는 1일 올해 공개예정인 여러 편의 신작들을 소개하면서 맨 마지막에 ‘오징어게임’ 시즌2 티저를 선보였다.
빨간 머리로 염색한 이정재는 공항 터미널 복도를 걷다가 전화 한 통을 받는다.
상대방은 “네가 한 선택을 후회하게 될거야”라고 경고한다. 이정재는 “널 찾아낼거야. 무슨 수를 써서라도”라고 답하며 복수를 예고했다.
앞서 넷플릭스는 최근 주주에게 보낸 투자 서한을 통해 '오징어 게임 시즌2'가 2024년에 방영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넷플릭스 측은 ""시청자들은 '오징어 게임 시즌2', '외교관 시즌2', '브리저튼 시즌3'과 같은 히트작 복귀 드라마 중에 선택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넷플릭스가 공개한 신작은 ‘오징어게임’ 시즌2 외에도 카메로 디아즈, 제이미 폭스 주연의 액션 코미디 ‘백 인 액션’, 에디 머피 주연의 ‘비벌리 힐 캅: 악셀 F’ 등이 포함됐다.
한편 '오징어 게임'은 2021년 9월 17일 첫 공개된 이후 28일 만에 16억 5,000만 시간 이상의 시청 시간을 기록하는 등 세계적 열풍을 불러 일으켰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