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서울드래곤시티, 밸런타인데이 기념 상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객실 패키지와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 등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연인을 위한 객실 패키지인 '스윗 커플(Sweet Couple)'은 ▲객실 1박 ▲패션 화이트 미니 케이크 ▲모엣샹동 샴페인 1병 ▲부대시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용객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누릴 수 있도록 케이크와 샴페인은 체크인에 앞서 객실에 세팅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객실 패키지와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 등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할 수 있는 콘텐츠를 다채롭게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연인을 위한 객실 패키지인 ‘스윗 커플(Sweet Couple)’은 ▲객실 1박 ▲패션 화이트 미니 케이크 ▲모엣샹동 샴페인 1병 ▲부대시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이용객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누릴 수 있도록 케이크와 샴페인은 체크인에 앞서 객실에 세팅된다. 서울드래곤시티 4개 호텔(그랜드 머큐어·노보텔 스위트·노보텔·이비스 스타일)에서 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비스 스타일’ 기준 19만 7천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는 4개 식음 업장에서 운영된다. 우선,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블랙트러플 리조또와 새우살 스테이크 등 7코스로 펼쳐지는 디너를 와인과 페어링해 즐길 수 있다. 오는 9일부터 14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브라세리 ‘THE 26’은 13일부터 14일까지 이용 가능한 스페셜 디너 코스를 준비했다. 이용객은 통창 너머로 펼쳐진 야경을 감상하며 7가지 코스 요리를 맛볼 수 있다. 모엣&샹동의 시그니처 샴페인 ‘임페리얼 브뤼’ 1병도 제공한다. 두 코스 모두 2인 기준 30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일식당 ‘운카이’와 컨템포러리 다이닝 ‘더 리본’은 9일부터 14일까지 디너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운카이는 신선한 해산물을 활용한 7코스의 디너를 1인 기준 17만 원에 선보인다. 밸런타인데이 기념 초콜릿도 함께 제공된다. 더 리본은 랍스터 라자냐를 포함해 6가지 코스로 구성한 디너를 판매하며, 식용 장미와 초콜릿을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한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갤S24 인기 심상치 않네…애플 AI폰 실기론 '부상'
- "누군가의 크리스마스 위해"...문경 순직 소방관 마지막 모습
- 2015년 결승전 패배 질문에 조규성 한 말 "그땐 제가 없었죠"
- 아내 감금시키고 성인방송 출연 강요…30대 전직 직업군인 체포
- 1장에 최소 5억인 '냅킨'…메시·바르셀로나 첫 계약서 경매에 나온다
- 중대재해사고 기소 95%가 中企…영세업체 리스크 현실화
- 마동석 "잘생긴 드웨인 존슨과 비교불가…내 외모론 액션 더 열심히"[인터뷰]
- 유튜브 떠난 장사의 신 “카페 조회수 올리는 프로그램 사용” 사과
- 약혼 발표한 조민 “후원금 보내지 마세요…논란 생길 수 있어”
- 전청조 “남현희 예뻐져, 아직 사랑해서 미치겠다”…대질조사서 ‘대성통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