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4. 2. 1. 20:21
■ 영화 ■ 독친(캐치온1 낮 12시15분) = 다정한 엄마 혜영은 모범생 딸 유리를 지독하게 사랑한다. 사람들은 “누가 봐도 완벽한 모녀”라며 부러워한다. 어느 날 등교한 줄 알았던 딸 유리가 죽은 채로 발견되고 혜영은 절망에 빠진다. 형사는 자살에 가능성을 두지만 혜영은 인정하지 않는다. 하지만 사건을 파헤칠수록 혜영의 삐뚤어진 모성이 드러나고 사람들은 충격적 진실과 마주한다.
■ 예능 ■ 나나투어 with 세븐틴(tvN 오후 8시40분) = 가수 세븐틴이 ‘나나투어 장기자랑’을 연다. 웃음을 곁들인 ‘예측 불가한’ 무대가 이어지고 프로듀서 나영석을 비롯한 제작진은 돈까지 꺼내든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세븐틴은 세 번째 목적지로 여행을 이어간다. 이탈리아 토스카나주 루카도에 있는 해안가 마을 ‘포르테 데이 마르미’에서 붉은 노을이 드리운 풍경을 보며 ‘힐링 타임’을 만끽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구미 전 여친 살해한 범인, 34세 서동하 신상공개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배가 너무 고파서…” 빈집 들어가 김치 훔친 노숙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