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월 2일[TV 하이라이트]
기자 2024. 2. 1. 20:21
마트 주차장서 딸을 덮친 엄마 차
■독립영화관(KBS1 오후 11시30분) = 영화 <같은 속옷을 입는 두 여자>가 방영된다. 엄마 수경은 딸 이정과 매일 다툰다. 어느 날 마트 주차장에서 수경의 차가 이정을 덮치는 사고가 발생하고 수경은 급발진을 주장한다. 하지만 이정은 명백한 고의라고 말한다. 이정은 수경으로부터 ‘마땅히 받았어야 할’ 마음을 돌려받기로 결심한다. 과연 수경과 이정의 관계는 앞으로 어떻게 흘러갈까.
코드쿤스트와 ‘공주님’이 만났다
■나 혼자 산다(MBC 오후 11시10분) = 이날 방송에서 가수 코드쿤스트는 신나게 캐릭터 송을 부르기 시작한다. 코쿤은 “오늘은 친구 딸인 공주님들을 만나는 날”이라며 ‘딸들과 친해지는 법’을 이야기한다. 요즘 유행하는 캐릭터 이름을 외우고 밝은색 옷을 골라 입는다. 선물까지 고르며 ‘설렘 가득한’ 만남을 준비한다. 곧이어 세 ‘공주님’이 등장하고 코쿤은 반갑게 인사를 건넨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윤 대통령 골프 라운딩 논란…“트럼프 외교 준비” 대 “그 시간에 공부를”
- “남잔데 숙대 지원했다”···교수님이 재워주는 ‘숙면여대’ 대박 비결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구미 전 여친 살해한 범인, 34세 서동하 신상공개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또 아파트 지하주차장 ‘벤츠 전기차 화재’에…주민 수십명 대피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그는 사실상 대통령이 아니다” 1인 시국선언한 장학사…교육청은 “법률 위반 검토”
- ‘검찰개혁 선봉’ 박은정, 혁신당 탄핵추진위 사임···왜?
- “배가 너무 고파서…” 빈집 들어가 김치 훔친 노숙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