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컴백’ 더윈드, 미니 2집 ‘Our : YouthTeen’ 전곡 트랙비디오 공개 완료
아이돌그룹 더윈드(The Wind)가 4곡의 트랙비디오로 음원에 대한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더윈드(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지난달 29일부터 1일까지 나흘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Our : YouthTeen’(아워 : 유스틴)에 수록된 4곡 전곡의 트랙비디오를 차례로 공개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H! TEEN’(하이틴)을 포함해 ‘설레는 마음으로’, ‘우정’, ‘Happy B Day’(해피 비 데이)까지 총 4곡이 담긴다. 매일 한 곡씩 공개된 트랙비디오는 각 음원의 40초 가량을 담은 더윈드만의 유니크한 티징 콘텐츠다. 전곡의 완성도를 신경 쓴 더윈드의 음악적인 자신감이 돋보이는 대목이다.
‘H! TEEN’, ‘설레는 마음으로’, ‘우정’, ‘Happy B Day’는 모두 유스틴(Youth+Teen) 팝 장르로 이뤄져 있다. 더윈드는 독창적인 아이덴티티이자 이번 앨범명에도 담은 유스틴을 음악적으로 구현하며 2024년 발전적인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에너제틱한 ‘H! TEEN’에 이어 ‘설레는 마음으로’는 서정적이고 벅차오르는 클래시컬한 피아노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이어 학창 시절 우정과 패기를 연상시키는 ‘우정’, 파워풀한 떼창으로 일상에 행복을 더하는 ‘Happy B Day’가 4곡 4색 매력을 품고 있다.
봄 바람처럼 따뜻하면서도 시원한 각 음원이 더윈드의 새로운 무대를 향한 기대감까지 고조시킨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H! TEEN’에는 K-POP 대표 히트 안무가 최영준, 마지막 트랙 ‘Happy B Day’에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2’ 우승 크루인 베베(BEBE)의 러셔(Lusher)와 태터(Tatter)가 각각 참여해 음원의 맛을 살리는 퍼포먼스를 구성했다.
더윈드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Our : YouthTeen’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