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상용 예비후보, 부산 북구강서구갑 출마 선언… “북구 토박이로서 발전 힘쓸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 손상용 부산 북구강서갑 국회의원 후보가 출마 기자회견문을 열고 22대 총선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손산용 예비후보는 "구포에서 태어나 4대째 살고 있는 북구 토박이로서 부산과 북구 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손산용 예비후보는 “구포에서 태어나 4대째 살고 있는 북구 토박이로서 부산과 북구 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부산 북구강서갑 지역은 낙동강 지역이라는 천혜의 자연 친화 지역으로 매력과 머물고 싶은 곳을 만들 준비된 후보자”라며 “북구의 발전과 재도약은 미래의 후손들이 북구에서 웃음꽃이 피어날 수 있는 생활 인프라 구축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손 예비후보는 ▲경부선 철도 지하화로 도시숲 공원조성을 통해서 시민휴식권 확보 ▲열악한 북구의 복지예산 부담을 낮추기 위한 복지예산 구조 개혁 ▲노후 주택 재건축(재개발)을 통한 주거복지 향상 ▲구포역 지역 상권과 시민 친화형 환경 조성 ▲구포시장의 브랜드화와 함께 전통시장과 골목 상권 활성화 등 5대 프로젝트를 제시했다.
마지막으로 “한평생 북구만 아는 북구 토박이로서 누구보다 경험, 능력, 비전을 갖춘 후보자로서 힘든 여정이지만 구민들과 손을 맞잡고 묵묵히 지금까지와 같이 한길만 걸어가겠다”고 강조했다.
손상용 예비후보는 3선(5~7대) 부산시의원 출신으로 제7대 부산시의회 전반기 부의장 등을 지냈다.
부산 | 김태현 기자 localbu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수 닮은꼴’ 6기 옥순, 8월 결혼…예비 신랑 공개
- 오마이걸 유아, 아찔한 수영복 자태…청순+섹시 매력 발산 [DA★]
- “뒤집기의 뒤집기의 뒤집기” 전유진, 준결승전 최종 1위 (현역가왕) [TV종합]
- 차유람, 정치입문 2년 만에 당구계 복귀 …“당구선수가 제일 행복”
- 탈북자 된 송중기…‘로기완’ 3월 1일 넷플릭스 공개 [공식]
- 송재림 사망, 충격 비보 ‘존재감 남달랐던 배우였는데…’ [종합]
- 이민정·김지석, 7년차 부부된다…‘그래, 이혼하자’ 출연
- 최지혜 “3번째 남편과 이혼→4번째 남친과 동거 중” 고백 (고딩엄빠5)
- 김나정, 마닐라서 긴급 요청 이유…“마약 투약 자수한다” [종합]
- “여자라면 먹고 싶다” 정신나간 소리에 방심위 ‘주의’ 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