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고객 친화 디지털환경 구축…5년 연속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대한민국 펀드대상' 베스트 판매사로 미래에셋증권이 5년 연속 선정됐다.
한국펀드평가의 판매사 평가 결과 미래에셋증권은 고객 친화적 디지털 환경을 구축해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지점 방문이 어려운 투자자에게 상담을 제공하는 디지털 프라이빗뱅커(PB)센터를 운영한다.
2021년 6월 '고객동맹 실천 선언' 이후 펀드 선정·모니터링 체계를 강화해 우수 펀드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베스트 판매사 - 미래에셋증권
‘2024 대한민국 펀드대상’ 베스트 판매사로 미래에셋증권이 5년 연속 선정됐다. 한국펀드평가의 판매사 평가 결과 미래에셋증권은 고객 친화적 디지털 환경을 구축해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펀드 판매가 온라인 중심으로 옮겨가는 시장 변화 속에서 각종 디지털 인프라를 꼼꼼히 갖추고 있어서다.
미래에셋증권은 투자자에게 신뢰성과 전문성이 높은 투자 정보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인력과 장비, 자체 스튜디오 등을 갖추고 있다. 지점 방문이 어려운 투자자에게 상담을 제공하는 디지털 프라이빗뱅커(PB)센터를 운영한다. 예상 배당금을 확인하고 시뮬레이션을 해볼 수 있는 배당플래너 등 디지털 솔루션도 제공한다.
2021년 6월 ‘고객동맹 실천 선언’ 이후 펀드 선정·모니터링 체계를 강화해 우수 펀드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매달 모든 펀드에 대한 정량 평가 등을 거쳐 검증된 상품만 판다는 원칙을 고수한다. 펀드 판매에 앞서 투자 전망, 운용 전략, 환매 유동성 리스크, 운용 성과 등 다양한 요소를 평가한다.
선한결 기자 always@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0만원 월세가 꼬박꼬박"…요즘은 오피스텔이 '효자'
- "집값 빠질 때 찜하자"…외지인, 서울 아파트 쓸어 담았다
- 1층 주차장이 뭐길래…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오피스텔 주민 갈등 이유는
- '코로나 버금가는 충격'…일본 '도요타 쇼크' 초유의 사태
- 1년 만에 실비 보험료 2배 '날벼락'…몰랐던 사실
- '연기 중단' 최강희, 고깃집 알바 이어 미화원 도전
- 500억 '장사의 신' 유튜버 "카페 조회수 올리는 프로그램 썼다"
- '황야' 글로벌 1위에…마동석 "할리우드에서도 연락 와" (인터뷰)
- '재판 중 또 성추행' 아이돌 출신 30대, 이번엔 '집행유예'
- 10만원 보내고 300만원 뜯어냈다…소상공인 울린 '신종 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