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통위, `알아두면 도움되는 방송통신 정책안내서` 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지난 한 해 동안 추진한 정책 중 국민 생활에 도움이 되는 주요 정책의 성과를 모아 '알아두면 도움되는 방송통신 정책안내서'를 발간·배포한다고 1일 밝혔다.
김홍일 방통위 위원장은 "이번 정책안내서 발간이 국민들께서 방송통신정책을 보다 친근하게 접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면서 "'따뜻한 정부, 행동하는 정부'라는 국정운영 목표에 맞춰 앞으로도 국민들께서 방송통신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겪는 불편과 피해 사항에 세심히 귀 기울여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통신위원회는 지난 한 해 동안 추진한 정책 중 국민 생활에 도움이 되는 주요 정책의 성과를 모아 '알아두면 도움되는 방송통신 정책안내서'를 발간·배포한다고 1일 밝혔다.
정책안내서는 △방송통신서비스 편리하게 개선돼요 △온라인 피해 이렇게 보호해요 △미디어 복지 함께 누려요 등 세 가지 주제로 나눠 총 15개의 정책을 담았다. 정책별로 주요내용, 시행효과, 체감사례, 활용방법 등을 적었으며 이해를 돕고자 영상 QR코드와 카드뉴스 등도 포함했다.
방통위는 국민들이 정책안내서를 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누리집 자료실은 물론 블로그, SNS 등에도 게시한다. 17개 광역자치단체와 교육청에도 배포하고 12개 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는 교육 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김홍일 방통위 위원장은 "이번 정책안내서 발간이 국민들께서 방송통신정책을 보다 친근하게 접하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면서 "'따뜻한 정부, 행동하는 정부'라는 국정운영 목표에 맞춰 앞으로도 국민들께서 방송통신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겪는 불편과 피해 사항에 세심히 귀 기울여 개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윤선영기자 sunnyday72@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슴이" 비행기서 푹 쓰러진 환자…이대병원 교수가 극적으로 살렸다
- 빳빳한 5만원권이 무더기로…수도권매립지서 2900만원 주인 알고보니
- `분당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조현병 주장 이유없어"
- `원조 친명` 마저도 민주당 탈당…3선 유승희 이낙연 신당 합류
- 조민 "후원금 입금 마세요"…약혼 발표 뒤 무슨 일이
- [트럼프 2기 시동]트럼프 파격 인사… 뉴스앵커 국방장관, 머스크 정부효율위 수장
- 거세지는 ‘얼죽신’ 돌풍… 서울 신축 품귀현상 심화
- 흘러내리는 은행 예·적금 금리… `리딩뱅크`도 가세
- 미국서 자리 굳힌 SK바이오팜, `뇌전증약` 아시아 공략 채비 마쳤다
- 한화, 군함 앞세워 세계 최대 `美 방산시장`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