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세대 통합 플랫폼사 HBGA, 창립 1주년 기념 2024 HBGA PRIVATE INSIGHT 컨퍼런스 개최

최병태 기자 2024. 2. 1. 17: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사진제공 = HBGA


2022년 11월 설립 이후 지난해 창립 1주년을 맞이한 3세대통합플랫폼사 HBGA가 2024 HBGA 프라이빗 인사이트 컨퍼런스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HBGA의 2023년 경과 보고 및 2024년 신규 사업 소개를 목적으로 1일 호텔인터불고 대구 컨벤션홀에서 열렸다.

이날 컨퍼런스에는 HBGA_ENT와 소상공인 스마트 전환 지원사업을 위한 여러 협력 업체 대표 등 VIP내빈, 그리고 1000명 이상의 HBGA 회원들이 참석했다. HBGA PG금융사업부 박대한 대표는 3세대 통합플랫폼사 HBGA(주)는 창립 1주년을 맞아 회원 12만명 돌파, 누적 HB+F 제휴가맹점 수 3000개, HBGA+M 입점 제품 수 750개 이상을 달성했다고 보고했다.

올해 예정 사업으로 크루즈여행·숙박·렌터카·항공권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HBGA여행플랫폼 HB투어의 오는 3월 중 공식서비스 오픈, 올 하반기 설립 예정인 글로벌 온라인전문은행 HB+BANK 설립 추진 계획도 발표했다.

김재희 HBGA_ENT 대표는 인간의 욕심으로 인해 고통받고 있는 지구환경을 개선하고자 지구 온도를 낮추기 위한 ‘쑥(SSUG) 챌린지’를 올해 주요 진행사업으로 발표했다.

쑥(SSUG) 챌린지는 지구 온도를 1.5도 낮춰야 한다는 의미를 담은 '1.5도 친환경 후드티셔츠'를 주변 지인에게 선물하는 릴레이 챌린지다.

이날 컨퍼런스에서는 초대 가수 KCM, 김정민을 비롯해 HBGA 회원들이 함께 에너지절약 의미를 담아 10초 암전과 함께 ‘쑥(SSUG) 챌린지’ 구호를 외치며 지구 온도 낮추기 퍼포먼스를 진행했다.

권혁범 HBGA 의장은 기획한 프리미엄 럭셔리 올인원 음료 ‘셀레브리티(SelebriTea)’의 출시 및 판매계획을 발표했다. 셀레브리티는 공신력 있는 각종 행사에 공식 후원사 서포터즈, 연예인 및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셀레브리티만이 지닌 특별함을 부각시켜 유통과 판매를 할 예정이다. 

▲ 사진제공 = HBGA

HBGA가 진행한 ‘공감’ 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