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더 현대 서울’서 팝업스토어 ‘웰컴 투 마이 홈’ 오픈

최보윤 기자 2024. 2. 1. 17: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4일까지 미공개 사진 대방출
레트로에 귀여움 더한 ‘뉴트로’ 콘셉트
다양한 체험존, 20여 가지 굿즈도
미스터트롯2/TV조선

TV CHOSUN 미스터트롯2가 오는 14일(수)까지 2주간 서울 영등포구‘더 현대 서울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팝업스토어 ‘웰컴 투 마이 홈’을 오픈한다.

미스터트롯2를 향한 팬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팝업스토어 ‘웰컴 투 마이 홈’은 ‘우리만의 레트로 하우스에 초대한다’는 콘셉트로 꾸며져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안성훈·박지현·진해성·나상도·최수호·진욱·박성온·송민준·추혁진·김용필이 참여한 가운데, 그동안 어디서도 선보인 적 없는 레트로 분위기에 미스터트롯2의 귀여운 감성이 더해진, 완성도 높은 ‘뉴트로’를 만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다.

미스터트롯2 웰컴 투 마이 홈 포스터/TV조선

‘웰컴 투 마이 홈’에서는 아티스트의 미공개 사진은 물론, 사진의 배경이 되는 공간(방)을 실제로 꾸민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인증샷를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아티스트들에게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레터존 등 다양한 체험존이 마련돼 있으며, 20여 가지 공식 굿즈도 살 수 있어 많은 팬들이 다채롭게 즐길 수 있다. 먼 지역에서 미스터트롯2를 응원하는 팬들을 위해 온라인으로도 공식 굿즈를 판매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팝업스토어 공식 인스타그램(instagram.com/mrtrot2_popup)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조선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