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HK이노엔, 오메가3 늘린 종합수액제 ‘오마프플러스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K이노엔(대표 곽달원)이 오메가3 비율을 높인 종합영양수액제 2종(사진)을 공식 출시하고,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HK이노엔 곽달원 대표는 "수액제 시장이 성장하고 있어 당사는 기초, 특수, 영양수액 전 분야에 고른 투자를 하고 있다"며 "자체 개발 제품으로 고부가가치 종합영양수액제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K이노엔(대표 곽달원)이 오메가3 비율을 높인 종합영양수액제 2종(사진)을 공식 출시하고,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신제품은 ‘오마프플러스원주’, ‘오마프플러스원페리주’ 등. 오마프플러스원주는 중심 정맥, 오마프플러스원페리주는 말초 또는 중심 정맥에 투여한다.
오마프플러스원 시리즈는 오메가3 비율을 높이고, 오메가6와 오메가3의 비율을 1 대 1로 맞춰 균형 있는 지방산을 공급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중증환자나 수술 후 환자의 염증 개선효과와 면역기능 향상 등의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했다.
수술 후 정맥 영양 공급이 필요한 환자를 대상으로 국내 임상3상 시험을 진행한 결과, 수술 후 증가된 염증성 사이토카인(IL-6)이 통계적으로 유의하게 감소했다고 HK이노엔은 소개했다. 대조약 대비 혈중 오메가3 지방산인 EPA와 DHA가 유의하게 증가했다고도 했다. 안전성 측면에서 중대한 이상반응은 보고되지 않았으며 우수한 내약성이 확인됐다고.
HK이노엔 곽달원 대표는 “수액제 시장이 성장하고 있어 당사는 기초, 특수, 영양수액 전 분야에 고른 투자를 하고 있다”며 “자체 개발 제품으로 고부가가치 종합영양수액제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父 돈 없어도 컴퓨터 사줘…지금 100배 잘해드린다"
- "자고 일어나니 죽어있어"…살인 부인했던 60대, 징역 15년
- '팬들과 설전' 김기수, 결국 활동 중단 "당분간 아무것도 안하겠다"
- "예뻐져서 몰라보겠네"…남현희 만난 전청조 대성통곡한 이유?
- '연기 중단' 최강희, 이번엔 환경미화원 도전…"체질에 맞아"
- ‘르세라핌 성희롱 논란’ 대만 男배우 결국…“직장 잃었다” 상황 고백
- 김완선, 1300억 갈취 이모 회상…"난 일하는 기계, 벗어날 생각 만"
- 의붓딸 13년간 강간한 '인면수심' 계부, 징역 23년
- 생후 19일 학대 뒤 피묻은 배냇저고리 버렸다…이 병원 충격 실체
- 덩치 키우는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스타필드처럼 체험형 변신? [언박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