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승연애3' 주원, 서경vs유정…X와 NEW 사이서 혼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 7, 8화가 동시 공개된다.
앞서 공개된 예고 영상 속 유정은 자신에게 꾸준히 호감을 표했던 광태에게 "나랑 데이트하고 싶었어요? 근데 왜 나한테 문자 안 보냈어요?"라고 질문해 눈길을 끈다.
주원은 데이트에 나서는 유정에게 "빨리 오세요"라며 직접적인 호감을 표하는 한편, 서경과 광태의 스스럼없는 스킨십을 발견하고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는 등 X와 NEW 사이에서 흔들리는 모습으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 7, 8화가 동시 공개된다.
주원은 데이트에 나서는 유정에게 “빨리 오세요”라며 직접적인 호감을 표하는 한편, 서경과 광태의 스스럼없는 스킨십을 발견하고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는 등 X와 NEW 사이에서 흔들리는 모습으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더한다.
이번 ‘환승연애3’ 7, 8화에서는 두 번째 지목 데이트와 함께 남성 출연진을 위한 ‘X채팅룸’이 열린다. 입주자들은 데이트에 적극적으로 임할 각오를 다지며 채팅룸에 입장했다. 그러나 질문자가 납득하기 어려운 애매한 답변이 이어지고, “성의 있는 대답 부탁드린다”라는 일침에 “진짜라서 그렇다”고 응수하는 팽팽한 견제가 계속된다. 이에 ‘멘붕’을 호소하는 주원까지 심상치 않은 분위기의 채팅룸에서 ‘환승연애’ 시리즈 이후 처음 펼쳐진 광경에 스튜디오의 패널들이 일동 환호를 내질렀다는 전언이다.
한편, 지목 데이트를 마친 출연진은 각각 ‘걸스 나잇’과 ‘보이즈 나잇’ 초대장을 받는다. 하우스 안에서 채 나누지 못한 이야기들을 꺼내며 서로의 심리를 살피고, 각자 마음의 방향 역시 견고히 하는 시간이 될 예정. 마지막으로 직업에 이어 모두가 궁금해했던 나이가 공개되며 출연진들 사이의 공기가 미묘하게 바뀔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3’ 7, 8화는 2일 낮 12시 티빙에서 독점 공개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소방과 결혼했다"...화마와 싸우다 별이 된 두 영웅[줌인]
- 약혼 발표한 조민 “후원금 보내지 마세요…논란 생길 수 있어”
- 유튜브 떠난 장사의 신 “카페 조회수 올리는 프로그램 사용” 사과
- 3억 명품백 들며 백화점 VVIP…‘해운대 부자女’ 정체에 경악
- 11살 차이 여동생 성폭행한 오빠…‘징역 12년’ 항소했지만
- [아시안컵]‘호주전 미세한 열세’…한국 8강 승리 확률 47.3%·호주 52.7%
- 전청조 “남현희 예뻐져, 아직 사랑해서 미치겠다”…대질조사서 ‘대성통곡’
- “이젠 공중화장실도 막았네” QR코드 천국의 이면[중국나라]
- `재판 중 또 성폭행` 가수 힘찬, 징역 3년…집행유예 5년
- “남친과 팔짱 끼고 가다 거리서 뺨 맞아…아내가 있었다네요”[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