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송영재 신임 사장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담배기업 BAT의 한국법인 BAT로스만스가 송영재(사진) 신임 사장을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송 신임 사장은 런던 정경대(LSE)에서 회계금융학을 전공하고 2008년 BAT그룹 영국 본사에 입사했다.
송 신임 사장은 "시장 환경이 급변하는 중대한 시기에 BAT로스만스의 대표를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전략을 통해 미래 시장을 주도하고 한국 시장에서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품 경쟁력 강화 주력
글로벌 담배기업 BAT의 한국법인 BAT로스만스가 송영재(사진) 신임 사장을 선임했다고 1일 밝혔다.
송 신임 사장은 런던 정경대(LSE)에서 회계금융학을 전공하고 2008년 BAT그룹 영국 본사에 입사했다. BAT서유럽 재무 관리자, BAT베트남 재무총괄 등을 역임했다.
그는 국내 담배시장에서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래 투자에 집중해 기업 가치를 극대화하는 역할을 맡게 된다. 송 신임 사장은 “시장 환경이 급변하는 중대한 시기에 BAT로스만스의 대표를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성장전략을 통해 미래 시장을 주도하고 한국 시장에서의 위치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황동건 기자 brassgun@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자)아이들은 언제부터 당당했을까…선정성마저 '서사'되는 이유[허지영의 케해석]
- '성범죄만 3번' 힘찬, 실형 면했다 '피해자와 합의'
- [단독] 카니발 리무진 하이브리드, 3월 출시…고공행진 이어간다
- ''영끌'해 쓸 돈 없다더니…'…해외여행 가는 사람은 더 늘어난다
- '남현희, 예뻐져 몰라보겠네' 능청 떤 전청조 돌연 '사랑해서 미치겠다' 대성통곡
- '분당 흉기난동' 최원종 무기징역…法, '심신미약 인정 안돼'
- '주호민 아들 아동학대' 혐의 특수교사 유죄…주호민 '전혀 기쁘지 않아'
- 머스크, 인간 뇌에 컴퓨터 칩 심더니…中연구진도 실험 나섰다
- '너무 비싸 못 사요' '금딸기''금사과' 되자 결국 마트서 벌어진 일…
- 춘식이, 빵빵이, 스폰지밥…편의점 4사 '밸런타인데이' 캐릭터 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