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세종농협, 도민참여숲 조성 위한 챌린지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세종농협이 충남도가 추진 중인 홍예공원 도민참여숲 조성을 위한 챌린지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챌린지 참여자는 농협이 도민참여숲 조성을 위해 출시한 '충남도민숲 ESG 예금'을 가입한 뒤 다음 주자를 지목하면 된다.
챌린지를 통해 모아진 예금의 0.1%는 충남도민숲 조성을 위해 사용된다.
백남성 본부장은 "홍예공원 도민참여숲이 충남의 대표 명품 공원으로 다시 태어나길 기원한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도민 모두가 관심을 갖고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남도민숲 ESG 예금 가입한 뒤 다음 주자 지목
[더팩트 | 내포=김아영 기자] 충남세종농협이 충남도가 추진 중인 홍예공원 도민참여숲 조성을 위한 챌린지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챌린지 참여자는 농협이 도민참여숲 조성을 위해 출시한 '충남도민숲 ESG 예금'을 가입한 뒤 다음 주자를 지목하면 된다. 챌린지를 통해 모아진 예금의 0.1%는 충남도민숲 조성을 위해 사용된다.
첫 번째 챌린지 참여자로 이명렬 농협경제지주 충남세종부본부장과 김상식 농협중앙회 충남세종부본부장이 나섰다.
이들은 예금을 가입한 뒤 다음 참여자로 황기훈 농협중앙회 예산군지부장과 김찬배 충남일자리경제진흥원장을 추천했다.
백남성 본부장은 "홍예공원 도민참여숲이 충남의 대표 명품 공원으로 다시 태어나길 기원한다"며 "이번 챌린지를 통해 도민 모두가 관심을 갖고 참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도는 도민과 함께 만드는 홍예공원을 위해 도민참여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개인과 기관, 협회, 단체로부터 헌수금을 받아 홍예공원 내 나무 1000그루와 편의시설을 조성할 계획이다.
thefactc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경 공장 덮친 화마로 20·30대 소방대원 2명 고립 (영상)
- '특수통' 박성재 법무장관 후보자…"검찰, 긴장해야 할 것"
- 尹 "北, 선거 개입 위한 도발 예상"…한반도 안보 긴장감 고조
- 이대남만 보고 간다?…이준석 개혁신당 '갈라치기' 공약
- 이재명, '김건희 저격수' 이언주 영입?…극대노한 친문계
- 'LTNS' 안재홍, 주오남 지우고 사무엘 새겼다[TF초점]
- '선산' 김현주, 선택됐기에…도전 '메마른 얼굴'[TF인터뷰]
- [오늘의 날씨] 낮 최고 10도 '포근'…강원·경북동해안엔 많은 눈
- '친환경·신사업' 집중 SK에코플랜트, 플랜트 영업익 비중이 '과반'
- 커피시장 샌드위치 신세 '이디야커피'…탈출 묘수 있나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