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드래곤시티가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을 맞아 객실 패키지와 스페셜 디너 프로모션 등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연인을 위한 객실 패키지 '스윗 커플'은 객실 1박, 패션 화이트 미니 케이크, 모엣샹동 샴페인 1병, 부대시설 이용 혜택으로 구성했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는 4개 식음 업장에서 운영한다.
브라세리 'THE 26'은 스페셜 디너 코스를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연인을 위한 객실 패키지 ‘스윗 커플’은 객실 1박, 패션 화이트 미니 케이크, 모엣샹동 샴페인 1병, 부대시설 이용 혜택으로 구성했다. 케이크와 샴페인은 미리 객실에 세팅한다. 서울드래곤시티 4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디너는 4개 식음 업장에서 운영한다. 모던 프렌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에서는 블랙트러플 리조또와 새우살 스테이크 등 7코스 디너를 와인과 즐길 수 있다. 브라세리 ‘THE 26’은 스페셜 디너 코스를 준비했다. 7가지 코스이며 모엣&샹동 시그니처 샴페인 임페리얼 브뤼를 제공한다.
일식당 ‘운카이’와 컨템포러리 다이닝 ‘더 리본’은 디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운카이는 해산물을 활용한 7코스의 디너를마련했다. 더 리본은 랍스터 라자냐를 포함해 6가지 코스로 구성한 디너를 선보이며 식용 장미와 초콜릿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문다애 (dalove@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젠 공중화장실도 막았네” QR코드 천국의 이면[중국나라]
- 약혼 발표한 조민 “후원금 보내지 마세요…논란 생길 수 있어”
- [아시안컵]‘호주전 미세한 열세’…한국 8강 승리 확률 47.3%·호주 52.7%
- 3억 명품백 들며 백화점 VVIP…‘해운대 부자女’ 정체에 경악
- `재판 중 또 성폭행` 가수 힘찬, 징역 3년…집행유예 5년
- 쓰레기매립장서 2900만원 상당 돈뭉치 발견
- 전청조 “남현희 예뻐져, 아직 사랑해서 미치겠다”…대질조사서 ‘대성통곡’
- 추락한 아이 맨손으로 받아낸 경비원?…조작 판명에 대륙 ‘발칵’
- 소아암·백혈병 환아에 사랑 전한 가수 임영웅[따전소]
- “‘답안지 파쇄’ 수험생들에 150만원씩 지급”...法, 강제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