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가 다저스보다 낫다", 왜? 로테이션 때문...MLB네트워크 "야마모토가 MLB에서 던지는 모습 아직 보지 못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MLB 네트워크가 최근 애틀랜타 브레이브스와 LA 다저스를 비교하며 누가 더 나은지 분석했다.
결론적으로, 애틀랜타가 다저스보다 낫다는 게 MLB 네트워크의 판단이다.
다저스는 오타니 쇼헤이, 야마모토 요시노부, 타일러 글래스노우를 영입했고 애틀랜타는 크리스 세일을 합류시켰다.
그러나 선발 투수진에서 애틀랜타가 다저스보다 낫다고 평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애틀랜타가 다저스보다 낫다는 게 MLB 네트워크의 판단이다.
이유는 로테이션 때문이다.
다저스는 오타니 쇼헤이, 야마모토 요시노부, 타일러 글래스노우를 영입했고 애틀랜타는 크리스 세일을 합류시켰다. 오타니는 이번 시즌 타자로만 뛴다. 대신 워커 뷸러가 있다.
MLB 네트워크는 타선의 경우 우열을 가릴 수 없을만큼 두 팀이 비슷하다고 했다.
애틀란타 타순은 로날드 아쿠냐 주니어, 아지 알비스, 오스틴 라일리, 맷 올슨, 마르셀 오수나, 마이클 해리스, 션 머피, 제러드 켈닉, 올랜도 아르시아로 짜여 있다.
다저스는 무키 베츠, 오타니, 프레디 프리먼, 윌 스미스, 맥스 먼시, 제임스 아웃맨,테오스카 에르난데스, 제이슨 헤이워드, 가빈 럭스로 라인업이 구성될 전망이다.
그러나 선발 투수진에서 애틀랜타가 다저스보다 낫다고 평가했다. 세일이 부상당하지 않고 명예의 전당 버전의 투구를 한다면 다저스가 애틀랜타를 능가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또 스펜서 스트라이더, 맥스 프리드, 찰리 모튼은 큰 경기서 승리할 수 있는 투수라며 이들 3명은 다저스의 야마모토, 글래스노우, 뷸러 3명보다 낫다고 했다. 특히 야마모토가 메이저리그에서 한 번도 던지는 않은 점을 지적했다.
[강해영 마니아타임즈 기자/hae2023@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Copyright © 마니아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