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 향상된 비거리·타구감 크롬투어 뉴 라인업 골프공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캘러웨이골프가 골프볼 제조 기술을 총 집약한 '크롬투어 뉴 라인업'을 출시한다.
코어부터 커버까지 모든 부분이 바뀐 '크롬투어 뉴 라인업'은 투어 선수에게 최적화한 골프볼 라인업으로 향상된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크롬투어 새 라인업과 함께 크롬소프트도 업그레이드 했다.
크롬투어는 투어레벨의 골퍼에게 맞춘 볼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캘러웨이골프가 골프볼 제조 기술을 총 집약한 ‘크롬투어 뉴 라인업’을 출시한다.
코어부터 커버까지 모든 부분이 바뀐 ‘크롬투어 뉴 라인업’은 투어 선수에게 최적화한 골프볼 라인업으로 향상된 비거리와 부드러운 타구감을 제공한다.
크롬투어 새 라인업과 함께 크롬소프트도 업그레이드 했다. 이번에 출시한 골프공에는 새로운 하이퍼 패스트 소프트코어와 하이브리드 딤플, 고성능 투어 우레탄 소프트커버를 적용했다. 제조에 필요한 모든 재료부터 생산공정 및 검수과정을 엄격히 관리하는 기술인 프리시젼 테크놀리지를 적용했다.
볼 일관성과 퍼포먼스 향상을 위해 CT 스캔 기술로 정밀하게 검수했다. 개발 과정 전반에 걸쳐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플레이어와 협업해 골프볼 성능과 특성에 관한 피드백을 받았다.
코어에 적용한 ‘하이퍼 패스트 소프트 코어’ 기술은 볼 스피드 향상과 비거리 증가를 위한 기술이다. 볼 핵심 부분을 소프트하게 유지하면서도 고속 클럽스피드에서 전달되는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공에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둔다.
크기가 더 커져 눈에 띄게 잘 보이는 볼 넘버, 사이드 스탬프와 새로 변경된 패키지 디자인 및 검수과정 모든 부분이 새롭게 변화된 부분이다. 트리플트랙과 360 트리플트랙이 모델 전체에 적용되어 골퍼들에게 선택의 폭을 확장했다.
크롬투어는 투어레벨의 골퍼에게 맞춘 볼이다. 빠른 볼 스피드와 긴 비거리, 일관된 스핀 및 그린사이드 컨트롤을 가능케해 샷메이킹이 가능하다.
크롬투어 X는 볼의 스피드와 궁극의 컨트롤을 원하는 골퍼를 위해 설계했다. 정확도 높은 아이언샷과 높은 스핀량을 통한 숏 게임에서의 유리함에 의해 티샷부터 퍼팅까지 최고의 퍼포먼스를 크롬투어 X를 통해 경험할 수 있다.
크롬소프트 빠른 볼 스피드와 뉴 하이브리드 딤플 장착으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투어수준의 높은 퀄리티의 볼을 원하는 골퍼를 위한 크롬소프트로 업그레이드했다.
김지섭 기자 onion@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클린스만의 미소가 부른 의심과 음모론...'한일전 불발 미스터리'? [여기는 도하]
- 아시아 1-2위, 3-4위가 맞붙는다... 아시안컵 8강 대진 확정
- 황희찬 멱살 잡은 알불라이히, 메시에겐 "넌 못 이겨" 소리치기도
- '평점 8.3' 사우디전 최고 평점은 김민재·이강인
- "끝난 줄 알았다" 승부차기 중 조기 퇴장한 만치니 사우디 감독의 해명
- 사우디 다음은 '강력 우승 후보' 호주… 경고 관리, 바닥난 체력 관건
- 8강 진출 성공했지만...'스리백' 실패·체력 부담 등 위태로운 '외줄타기'
- 클린스만 감독 "승부차기, 훈련 통해 철저하게 준비한 것...휴식 짧은 건 조 2위의 운명"
- 조규성, 16강전 후반 추가시간 터진 동점골...A매치 역사상 가장 늦게 나온 득점
- 이변은 없었다... 일본, 바레인 제압하고 8강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