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풀 월드’ 차은우, 김남주 앞 흔적없이 사라졌다...“너 누구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더풀 월드'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미궁에 빠진 김남주와 베일에 싸인 차은우가 만들어내는 미스터리의 파도가 강렬한 호기심을 자아낸다.
3월 1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기획 권성창, 연출 이승영 정상희,극본 김지은)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3월 1일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기획 권성창, 연출 이승영 정상희,극본 김지은)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미스터리한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드라마 ‘트레이서1,2’, ‘보이스2’를 통해 몰입도 높고 감각적인 연출로 호평받은 이승영 감독과 드라마 ‘거짓말의 거짓말’, ‘청담동 스캔들’ 등에서 탁월한 필력을 보여준 김지은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배우 김남주(은수현 역), 차은우(권선율 역), 김강우(강수호 역), 임세미(한유리 역)가 출연을 확정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원더풀 월드’ 측이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기대감을 더한다.
2차 티저는 김남주의 “너에 대해서 생각해 봤어”라는 한 마디와 충격에 휩싸인 표정으로 포문을 연다. 김남주가 가리키는 ‘너’의 정체에 호기심을 싹 틔운다. 이어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차은우의 모습이 등장한다. 투명한 한줄기 눈물을 흘리던 차은우는 마치 두 개의 얼굴을 가진 듯 일순간 냉소적인 분위기로 돌변해 그가 바로 김남주가 지칭하는 ‘너’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와 함께 음침한 암실의 풍경, 의문의 종이 한 장을 든 채 동요하는 김남주, 밀려드는 파도 앞에 우두커니 서 있는 한 남자의 모습 등은 베일에 싸인 ‘너’의 등장이 극에 불러올 파란을 암시한다.
“찾고 싶은 사람이 있다”라고 말하는 김남주와 함께, 차은우가 누군가의 손을 붙잡고 눈물을 흘리며 “조금만 기다려. 이제 곧 끝날 거야”라는 의미심장한 말을 내뱉는 모습이 담겨 있어 두 사람을 둘러싼 미스터리를 한층 고조시킨다.
무엇보다 영상 말미, 비 내리는 추모 공원 한 켠에서 마주한 김남주와 차은우의 모습은 이 같은 미스터리에 방점을 찍는다. 비에 젖은 김남주의 손에 우산을 쥐여 주던 차은우가 돌연, 애초에 존재하지 않았던 사람처럼 흔적조차 없이 사라진 것. 이와 함께 김남주의 ‘너, 누구니?“라는 외마디에 차은우의 정체에 호기심을 자극한다.
‘원더풀 월드’는 ’밤에 피는 꽃‘ 후속으로 3월 1일 첫 방송된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더뉴식스 천준혁, 공식 활동 재개...자체 예능 ‘더뉴?띵스!’로 복귀 - 스타투데이
- 서장훈→한혜진, SBS 파일럿 ‘국민 참견 재판’ 배심원 출격 - 스타투데이
- 백현 글로벌 매거진 커버 장식...역대 최고 판매량 - 스타투데이
- ‘브랜딩 인 성수동’ 김지은 “로몬과 케미 위해 습관 제스처 공유 - 스타투데이
- ‘파묘’ 이 美친 연기 합, 22일을 기다리는 이유 - 스타투데이
- ‘브랜딩 인 성수동’ 로몬 “영혼 체인지에 끌려…매 에피소드마다 매력적” - 스타투데이
- [포토] 김지은, 빈틈없는 캐릭터 - 스타투데이
- [포토] 로몬, 답변도 시선집중 - 스타투데이
- [포토] 양혜지, ‘브랜딩 인 성수동’으로 인사 - 스타투데이
- [포토] 김호영, 진지한 답변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