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연 4% ‘더쿠폰예금’ 조기 완판…2일까지 가입일 연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대구은행은 2024 갑진년을 맞이해 특별 판매한 고금리 더쿠폰예금이 한달 만에 조기소진돼 가입 가능일을 연장한다고 1일 밝혔다.
새해 첫 영업일 출시한 더쿠폰예적금은 예금 한도 5000억원, 적금 한도 160억원으로 개인고객 대상 판매를 시작했으며, 더쿠폰예금이 지난 1월말 조기 완판 됨에 따라 쿠폰을 보유 중인 고객 등을 위해 2일까지 더쿠폰예금 가입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문혜현 기자] DGB대구은행은 2024 갑진년을 맞이해 특별 판매한 고금리 더쿠폰예금이 한달 만에 조기소진돼 가입 가능일을 연장한다고 1일 밝혔다.
새해 첫 영업일 출시한 더쿠폰예적금은 예금 한도 5000억원, 적금 한도 160억원으로 개인고객 대상 판매를 시작했으며, 더쿠폰예금이 지난 1월말 조기 완판 됨에 따라 쿠폰을 보유 중인 고객 등을 위해 2일까지 더쿠폰예금 가입이 가능하도록 한 것이다.
더쿠폰예금은 고객당 2좌(1좌당 5000만원 한도)에 한해 1년에 연 4% 제공, 고객당 1좌(월불입 20만원한도)씩 개설할 수 있는 더쿠폰적금은 1년제 연 6%를 적용해 고금리 예적금으로 눈길을 끌었다.
출시와 함께 예적금 동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최신 전자 기기 등을 추첨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 실시했고 신년 고금리 예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더해져 더쿠폰예금이 한 달 일찍 조기 완판됐다.
이에 DGB대구은행은 기존 쿠폰 보유고객이나 본 상품을 가입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상품 가입일을 연장하였으며, 더쿠폰예금을 가입하고 싶은 고객은 이날까지 iM뱅크 신규 및 푸쉬 동의를 완료하면 2일 쿠폰을 다운해 최종 가입이 가능하다.
DGB대구은행의 고금리 더쿠폰예적금은 지난해 1월, 10월에도 출시되었으며 매번 판매 시마다 당초 판매기간보다 훨씬 앞 당겨져 조기 완판이 지속되고 있으며, 이는 고금리 상품을 통한 재산 관리 및 재테크에 고객 관심이 높아진 것이란 분석이다.
황병우 은행장은 “새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해 진행한 고금리 상품 판매와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신 고객의 성원으로 더쿠폰예금이 조기 완판 된 것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면서 “고금리 상품 뿐 아니라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대출상품과 세븐적금, 핫플적금과 같은 iM뱅크 서비스를 지속 개발해 혁신적이고 편리한 DGB 디지털 금융 생활 확산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moon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명수 "父 돈 없어도 컴퓨터 사줘…지금 100배 잘해드린다"
- "예뻐져서 몰라보겠네"…남현희 만난 전청조 대성통곡한 이유?
- '연기 중단' 최강희, 이번엔 환경미화원 도전…"체질에 맞아"
- ‘르세라핌 성희롱 논란’ 대만 男배우 결국…“직장 잃었다” 상황 고백
- 김완선, 1300억 갈취 이모 회상…"난 일하는 기계, 벗어날 생각 만"
- 덩치 키우는 ‘여주 프리미엄아울렛’…스타필드처럼 체험형 변신? [언박싱]
- 생후 19일 학대 뒤 피묻은 배냇저고리 버렸다…이 병원 충격 실체
- 백일섭, "딸에게 술 먹고 소리 지르는 것만 보여줘... 다 내 탓" 후회+반성
- "자고 일어나니 죽어있어"…살인 부인했던 60대, 징역 15년
- 차범근 부인, ‘조국 탄원서’ 논란 속…“나이들수록 부끄러울 때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