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 명의 팬을 위해”…‘VS’ 박한담, 이토록 특별한 음감회라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한담이 새 싱글 '생일 축하해' 발매를 기념해 1호 팬을 위한 특별한 음감회를 진행했다.
이날 한담은 자신의 1호 팬을 초청해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특별한 음감회를 열어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했다.
음감회는 몰래카메라로 기획되었으며, 한담이 벽 뒤에 숨어 '생일 축하해'를 부르다 팬의 앞으로 깜짝 등장해 서프라이즈에 성공했다.
박한담은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라이브를 선보이며 팬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한담이 새 싱글 ‘생일 축하해’ 발매를 기념해 1호 팬을 위한 특별한 음감회를 진행했다.
소속사 제이온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1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감회 현장을 담은 자체 콘텐츠 영상을 게시했다.
이날 한담은 자신의 1호 팬을 초청해 오직 한 사람만을 위한 특별한 음감회를 열어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했다.
박한담은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라이브를 선보이며 팬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또한 직접 만든 케이크와 편지를 선물하는 등 아낌없는 팬서비스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박한담은 신곡에 대해 “내 생일에 달콤한 케이크와 특별한 날을 더하면 너라는 말 자체가 독특하기도 하고, 듣는 사람을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이라 좋은 것 같다“라며 곡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신곡 ‘생일 축하해’에는 박한담이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역량을 발휘했다. 누구나 쉽고 편하게 들을 수 있는 이지리스닝 R&B곡으로, 심심하지 않은 탑 라인과 리듬, 사랑스러운 가사로 풍성한 곡을 완성했다.
박한담은 지난해 5월 첫 번째 싱글 ‘메이즈(MAZE)’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했다. 독보적인 감성과 보이스, 뛰어난 음악성으로 신인답지 않은 파격적인 행보를 선보이며 사랑받고 있다.
한편, 박한담은 유튜브 채널 ‘한다면 한담’을 통해 운동 챌린지와 커버 곡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손진아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61세’ 서정희, 6세 연하 남친 생기더니 더 예뻐졌네…“지금이 내 인생의 봄” - MK스포츠
- 美로 날아간 ‘국민 첫사랑’…수지, 류현진 오빠 시구 어땠나요? [MK★그날] - MK스포츠
- ‘우주소녀’ 설아 ‘소녀에서 숙녀로, 밀착 드레스로 뽐낸 원숙미‘ [틀린그림찾기] - MK스포츠
- ‘독보적 아우라’ 김유정, 데님 패션 완벽 소화(화보) - MK스포츠
- 심재학 단장 “타 구단 지도자 지금 모시기 어려워, 급하게 선임 안 할 듯” KIA 차기 감독, 설 연
- 포틀랜드, 밀워키와 함께 돌아온 릴라드에 승리 - MK스포츠
- “KT 마무리, 나였으면” 포스트 오승환 꿈 이뤘다! 169SV 클로저 떠난 KT, 최연소 홀드왕 차기 마무
- 한국전력&푸마, 4일 우리카드전서 푸마 브랜드데이 개최…“빅스톰 팬들과 소통해 기뻐” - MK스
- 오한남 배구협회 회장 “지난해 기대 이하 성적, 실망 드려 죄송스럽다”…3월 중 남녀 대표팀
- MLB, 도난 뒤 손상된 재키 로빈슨 동상 재건 지원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