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텍 "올리지오 태국 판매인증 획득…시장 공략 본격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텍 아시아(Wontech Asia)가 태국 식약처로부터 올리지오(Oligio) 판매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원텍은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태국에서 올리지오 판매를 개시한다.
원텍 아시아는 태국현지에서 올해 연말까지 올리지오 최소 200대 이상 판매 목표를 세우고 있다.
원텍아시아 개소식에서는 태국 의사 200여명을 초대하여 올리지오(Oligio)를 알렸고, 오는 3월에는 태국 현지에서 올리지오(Oligio) 유저 미팅을 통해 또 한번 올리지오를 붐업하겠다는 전략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텍 아시아(Wontech Asia)가 태국 식약처로부터 올리지오(Oligio) 판매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원텍은 이달부터 본격적으로 태국에서 올리지오 판매를 개시한다.
원텍은 1일 보도자료를 내고 본격적으로 태국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원텍은 이미 지난해 11월 태국법인 개소식에서 올리지오 사전 주문을 받았다. 원텍 관계자는 "현재까지 사전 예약된 40대의 선적이 시작됐다"고 했다.
원텍 아시아는 태국현지에서 올해 연말까지 올리지오 최소 200대 이상 판매 목표를 세우고 있다. 원텍아시아 개소식에서는 태국 의사 200여명을 초대하여 올리지오(Oligio)를 알렸고, 오는 3월에는 태국 현지에서 올리지오(Oligio) 유저 미팅을 통해 또 한번 올리지오를 붐업하겠다는 전략이다.
원텍 본사에서도 글로벌 마케팅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태국에서 인기있는 한류 배우를 모델로 기용해 현지에서 광고를 진행할 계획을 검토하고 있다. 한국에서 모델 김소연으로 성공한 올리지오 마케팅을 태국에서도 그대로 실현하겠다는 구상이다.
원텍은 태국 정부에서 운영하는 현지 공립병원 및 왕립대학병원과 하지정맥류, 요로결석, 전립선비대증에 대한 임상 연구 계획을 추진중이다. 해당 연구를 통해 태국 현지 의료진들에게 원텍의 홀인원(Holinwon) 및 베인케어(Veincare) 시리즈를 이용한 질병 치료의 우수성과 안정성을 입증할 계획이다.
김종원 원텍 회장은 “단순히 올리지오와 에스테틱 장비를 위한 아시아 허브로 태국을 선정했을 뿐만 아니라 더 나아가 써지컬 분야에서도 태국의 다양한 질환 문제를 해결하고 전문의료 분야의 인재 양성과 일자리 창출을 통해 태국과 함께 글로벌 동반 성장을 추구할 계획”이라 밝혔다.
최형창 기자 call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화장품 관심 없어요" 中 여성들 돌변…K뷰티 본체만체
- "주차 왜 못하나"…여의도 메리어트 '불편한 동거' 결국 터졌다
- "어쩐지 맛있더라"…불티나게 팔린 냉동치킨 '불편한 진실'
- "미국 'K김밥 품절 대란' 소식 듣자마자 전화기 들었죠" [이선아의 킬러콘텐츠]
- 4억 명품백 들던 백화점 VIP 女, 알고 보니…'충격' 실체
- '연기 중단' 최강희, 고깃집 알바 이어 미화원 도전
- 500억 '장사의 신' 유튜버 "카페 조회수 올리는 프로그램 썼다"
- '재판 중 또 성추행' 아이돌 출신 30대, 이번엔 '집행유예'
- '몰래 녹음' 증거 능력 없다더니…결국 주호민 손 들었다
- "레이EV 작년에 살걸"…2000만원대 가성비 전기차 '초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