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로망스 김민석, 오늘(1일) 미니앨범 ‘회상’ 발매…5년만 솔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멜로망스 김민석이 5년만에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김민석은 2월 1일 소박하고 낭만적인 감성을 담은 새 미니앨범 '회상'을 발매하고 솔로로 컴백한다.
멜로망스 활동에서 선보였던 밝고 희망찬 분위기의 사랑 노래들과는 상반되는 감성적이고 소박한 낭만을 담은 싱어송라이터 김민석만의 솔로 앨범이 될 것을 예고했다.
5년 만에 솔로 앨범으로 돌아오는 김민석이 선보일 새로운 음악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멜로망스 김민석이 5년만에 솔로 앨범을 발매한다.
김민석은 2월 1일 소박하고 낭만적인 감성을 담은 새 미니앨범 ‘회상’을 발매하고 솔로로 컴백한다.
‘회상’에는 ‘영원을 약속해줘요’, ‘나의 밤’, ‘Wonderland’, ‘회상’, ‘사랑할 수 있을 만큼만’, ‘작별인사’까지 총 6곡이 수록되었다.
이번 앨범은 가장 보편적이면서 동시에 가장 낭만적인 ‘사랑’이라는 주제를 온전히 김민석만의 고유한 정서와 색채로 담담히 담아낸 여섯 편의 사랑 이야기다. 특히, 김민석은 전곡의 작사, 작곡을 직접 하였으며 편곡적 방향, 악기 구성까지 세심히 신경 쓰며 보컬리스트뿐만 아니라 프로듀서로서의 역량까지 발휘했다.
타이틀곡 ‘영원을 약속해줘요’는 서로가 함께하는 순간만큼은 영원을 한없이 믿고 싶은 마음을 표현한 진심어린 고백을 전하는 세레나데이다. 김민석 특유의 섬세한 보컬과 애틋한 선율로 애절하고 아름다운 감성을 선사한다.
김민석은 앞서 컨셉포토와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양한 프로모션 콘텐츠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멜로망스 활동에서 선보였던 밝고 희망찬 분위기의 사랑 노래들과는 상반되는 감성적이고 소박한 낭만을 담은 싱어송라이터 김민석만의 솔로 앨범이 될 것을 예고했다.
5년 만에 솔로 앨범으로 돌아오는 김민석이 선보일 새로운 음악에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손예진, 후원할 결심으로 신림동 비탈길 베이비박스 찾은 사연[스타와치]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명세빈 난자 냉동하더니 미모도 냉동, 48세 안 믿기는 청순 미모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46세 이지아 “내가 불편해 인마” 신동엽 나이 묻자 바로 선 긋기(짠한형)
- 허명행 감독 밝힌 ‘범죄도시4’ “마동석 액션 업그레이드‥천만 부담? 없다”(종합)[EN: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