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맨♥’ 강수정, 의외로 겸손하네 “속눈썹 붙이고 사나워져”(강수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강수정이 자신의 미모에 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지난 1월 28일 강수정은 자신의 채널 '강수정 Kang Soo Jung'에 '여기오면 사고 싶은 게 많아 고민이에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강수정은 홍콩의 한 태국 식당에 방문해 "이 레스토랑이 홍콩 TV에 나왔나 보다. 그 방송 장면이 계속 나오고 있다. 1995년부터 여기를 했다고 한다. 저 고3 때부터 있다"라며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승아 기자]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강수정이 자신의 미모에 관한 솔직한 생각을 전했다.
지난 1월 28일 강수정은 자신의 채널 ‘강수정 Kang Soo Jung’에 ‘여기오면 사고 싶은 게 많아 고민이에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영상에서 강수정은 홍콩의 한 태국 식당에 방문해 “이 레스토랑이 홍콩 TV에 나왔나 보다. 그 방송 장면이 계속 나오고 있다. 1995년부터 여기를 했다고 한다. 저 고3 때부터 있다”라며 말했다.
또한 강수정은 “오늘 영상을 좀 촬영할까 하고 눈썹을 붙였다. 눈썹을 제가 붙이니까 너무 사납게 된 것 같다. 눈이 사나워졌다”라고 꼬집었다.
잠시 뒤 강수정이 주문한 공심채볶음과 소프트 쉘크랩 커리가 나왔다. 강수정은 “태국 식당 가서 이 메뉴 있으면 바로 침이 고이는 메뉴다. 같이 먹으려고 밥도 시켰다”라며 설명했다.
한편 강수정은 2008년 재미교포 금융종사자와 결혼해 홍콩에 거주 중이며 슬하에 아들 한 명을 두고 있다. (사진=‘강수정 Kang Soo Jung’ 캡처)
뉴스엔 서승아 nellstay8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손예진, 후원할 결심으로 신림동 비탈길 베이비박스 찾은 사연[스타와치]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명세빈 난자 냉동하더니 미모도 냉동, 48세 안 믿기는 청순 미모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46세 이지아 “내가 불편해 인마” 신동엽 나이 묻자 바로 선 긋기(짠한형)
- 허명행 감독 밝힌 ‘범죄도시4’ “마동석 액션 업그레이드‥천만 부담? 없다”(종합)[EN: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