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TV·모바일 멤버십 하나로 합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달부터 멤버십을 통합하고 '멤버스 라운지'를 신설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TV 상품을 구매해온 고객이 모바일 회원으로 전환하면 기존 실적을 그대로 인정받아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생성형 인공지능(AI) 챗GPT를 기반으로 한 쇼핑 AI 도입, 신세계백화점관 신설, 앱 개편, 모바일라이브 방송 편성 등 모바일 영역을 지속해 확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달부터 멤버십을 통합하고 '멤버스 라운지'를 신설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회사는 TV와 모바일에서 따로 운영해온 멤버십을 하나로 합친다. TV 상품을 구매해온 고객이 모바일 회원으로 전환하면 기존 실적을 그대로 인정받아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또 VIP 고객에게 증정하는 쿠폰을 자동으로 내려받을 수 있게 해 고객 편의를 높였고, 멤버스 라운지를 만들어 쿠폰과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달에는 골드·VIP 등급 고객에게 최대 5회의 배송비 페이백 쿠폰을 지급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생성형 인공지능(AI) 챗GPT를 기반으로 한 쇼핑 AI 도입, 신세계백화점관 신설, 앱 개편, 모바일라이브 방송 편성 등 모바일 영역을 지속해 확대하고 있다.
김은경 모바일마케팅팀장은 "매달 새로운 기능과 혜택을 선보여 고객 편의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분당 흉기난동` 최원종 1심 무기징역 선고…"조현병 주장 이유없어"
- `원조 친명` 마저도 민주당 탈당…3선 유승희 이낙연 신당 합류
- 조민 "후원금 입금 마세요"…약혼 발표 뒤 무슨 일이
- "사람 있을 수도" 말에 화마 속 뛰어든 젊은 두 소방관, 끝내 숨져
- `주호민 아들 아동학대` 특수교사 유죄…벌금형 선고유예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