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 무료 VIP 멤버십 출시…"혜택 차별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야놀자 제공]
여가 플랫폼 야놀자가 VIP 멤버십 ‘야놀자 클래스’를 오늘(1일) 공개했습니다.
야놀자 클래스는 ‘차원이 다른 즐거움의 클래스’를 콘셉트로 고객 혜택을 강조하기 위해 마련된 무료 VIP 멤버십 제도입니다.
야놀자는 혜택에 차별성을 둔 신규 멤버십을 통해 충성 고객의 만족도를 제고하는 동시에 여가 경험 빈도를 높여 여행 업계 활성화를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
야놀자 클래스는 ‘골드 클래스’ 단일 VIP 등급으로 운영됩니다.
최근 1년 간 전체 카테고리 상품 중 3회 이상 이용 완료했거나, 누적 이용 금액이 25만 원 이상인 야놀자 회원 누구나 ‘골드 클래스’ 자격을 부여 받을 수 있습니다.
매달 1일, 기준을 충족한 회원은 자동 승급되며, 등급은 최초 승급일로부터 1년 간 유효합니다.
골드 클래스 전용 프리미엄 혜택으로 브랜드 로열티도 증진합니다.
골드 클래스 회원은 야놀자가 엄선한 국내 호텔을 최소 10% 이상 할인된 ‘골드 특가’로 상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첫 골드 클래스 승급 시 국내ㆍ외 숙소, 해외 항공, 레저 상품에 적용 가능한 총 20만 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을 제공하며, 골드 특가와 중복 적용 가능합니다.
이철웅 야놀자 최고마케팅책임자는 “야놀자를 아껴준 고객들에게 신규 VIP 멤버십 ‘야놀자 클래스’를 통해 파격적인 혜택과 차원이 다른 여가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한다”면서, “앞으로도 상품과 프리미엄 혜택을 지속 고도화해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국내 대표 여가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짧고 유익한 Biz 숏폼 바로가기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의 선택', 무조건 오른다?…저PBR주 향하는 '투심' [취재여담]
- [단독] 삼성전자, 평택 반도체 5공장 공사 중지
- 부담금 2억 맞은 1주택자, 4350만원만 내면 된다
- "설 연휴 여행 숙박비 아끼세요"…할인쿠폰 9만장 푼다
- 냉동치킨, 가성비에 손 갔는데…애슐리·하림 '함량 축소' 표기
- 복부초음파 보험, 갈수록 까다로워지는데…난 되나?
- 주차장 붕괴사고發 영업정지…GS건설, 9개월 간 멈춘다
- 정의선 회장 고민되겠네…"실적 좋아도 고민" [CEO 업&다운]
- 中 "머스크와 8시간 차이로 뇌에 컴퓨터 이식"
- "설 연휴 주차 걱정 끝"…전통시장 440곳 주변도로 주차 허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