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F/W 서울패션위크’ 개막…홍보대사 뉴진스 개막 행사 참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4 F/W 서울패션위크'가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포토월' 행사를 시작으로 오늘(1일) 개막했습니다.
이번 서울패션위크 행사장은 올해의 서울 색으로 선정된 '스카이코랄'을 메인 색으로 꾸며졌습니다.
닷새 동안 열리는 이번 서울패션위크에서는 21개 브랜드 패션쇼(DDP 15개·성수 에스팩토리 6개)와 68개 브랜드와 국내외 바이어 300여 명이 참여하는 트레이드쇼로가 진행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 F/W 서울패션위크’가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포토월’ 행사를 시작으로 오늘(1일) 개막했습니다.
오늘 개막 행사에는 오세훈 서울시장을 비롯해 홍보대사인 그룹 뉴진스 등 각계각층 인사들이 참석해 포토월에서 각자 준비한 의상 등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서울패션위크 행사장은 올해의 서울 색으로 선정된 ‘스카이코랄’을 메인 색으로 꾸며졌습니다.
닷새 동안 열리는 이번 서울패션위크에서는 21개 브랜드 패션쇼(DDP 15개·성수 에스팩토리 6개)와 68개 브랜드와 국내외 바이어 300여 명이 참여하는 트레이드쇼로가 진행됩니다.
특히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는 해외 4대 패션위크(뉴욕·파리·밀라노·런던)보다 일찍 개최해 글로벌 패션 매체와 바이어들의 관심도를 높였습니다.
또, DDP와 서울 성수동 두 곳에서 행사를 진행하며 해외 바이어들이 한국의 패션을 현장에서 직접 보고 체험한 뒤 계약할 수 있도록 원스톱으로 설계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임재성 기자 (newsism@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반드시 의대 증원, 실패하면 대한민국 없어”…필수의료 대책 발표
- “소방과 결혼했다” 했는데…순직 소방관 특진·훈장 추진 [오늘 이슈]
- 국토부, ‘검단 아파트 주차장 붕괴’ GS건설 등에 영업정지 8개월
- 1년 반 해외 도피 전 시의원 자수…조력자 부인 ‘처벌 불가’
- “주호민 부부 몰래 녹음 정당”…‘아동학대’ 유죄 인정된 교사 발언은?
- ‘아메리칸 드림’은 끝났다…미국이 ‘반이민’ 국가 된 이유 [이정민의 워싱턴정치K]
- “엄마, 귀신 울음소리 들려요”…범인은 아랫집 부부 [잇슈 키워드]
- [현장영상] ‘쥴리 의혹’ 안해욱 구속영장 심사…“발언 허위 아냐”
- [오늘 이슈] “당신 SNS 때문에 내 딸이…” 성토에 고개숙인 저커버그
- 추락 아이 받아낸 중국 경비원…영웅인 줄 알았는데 가짜 영상 [잇슈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