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코리아, '끼리 크림치즈 포션 플레인' 리뉴얼 제품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벨코리아가 소비자 편의성과 칼슘 함량을 증대시킨 '끼리 크림치즈 포션 플레인'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 음용편의성 및 상품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각 크림치즈 포션 크기를 기존 18g에서 16.3g으로 축소했고 포션 당 칼슘 함량은 기존 16.5mg에서 99.2mg으로 약 6배 늘렸다.
'끼리 크림치즈 포션 플레인'은 벨코리아의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인 '끼리'의 대표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벨코리아가 소비자 편의성과 칼슘 함량을 증대시킨 ‘끼리 크림치즈 포션 플레인’ 리뉴얼 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소비자 음용편의성 및 상품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각 크림치즈 포션 크기를 기존 18g에서 16.3g으로 축소했고 포션 당 칼슘 함량은 기존 16.5mg에서 99.2mg으로 약 6배 늘렸다.
벨코리아는 물가안정정책 기조에 따라 판매대행업체와 협의를 통해 용량이 9% 축소된 만큼 가격 또한 9% 인하해 단위당 가격을 동일한 수준으로 유지하기로 협의했다고 밝혔다.
‘끼리 크림치즈 포션 플레인’은 벨코리아의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인 ‘끼리’의 대표 제품이다. 프랑스 농가에서 자연방목한 소에서 얻은 신선한 우유에 높은 품질의 크림을 사용하여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소비자 편의를 위해 크림치즈를 6개의 포션으로 구분하고 각 포션을 개별포장한 점이 특징이다.
업체 관계자는 “소비자 편의를 위한 리뉴얼로 제품 단위당 가격은 동일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요청에 귀기울여 맛있고 건강한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 화장품 관심 없어요" 中 여성들 돌변…K뷰티 본체만체
- '맥주+라면' 한 트럭에 실었더니…日회사의 '파격 아이디어' [정영효의 일본산업 분석]
- "매일 운동 즐겼더니…" 건강 '적신호' 켜진 뜻밖의 이유 [건강!톡]
- "시아버지가 물려준 100억 건물…시누이가 내놓으라네요" [김상훈의 상속비밀노트]
- "어쩐지 맛있더라"…불티나게 팔린 냉동치킨 '불편한 진실'
- '연기 중단' 최강희, 고깃집 알바 이어 미화원 도전
- 500억 '장사의 신' 유튜버 "카페 조회수 올리는 프로그램 썼다"
- 4억 명품백 들던 백화점 VIP 女, 알고 보니…'충격' 실체
- '몰래 녹음' 증거 능력 없다더니…결국 주호민 손 들었다
- 추락하는 아이 받아낸 '경비원 영웅' 알고 보니…中 '발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