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글루코퍼레이션 'SPiDER SOAR', NHN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입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이 보안 운영·위협 대응 자동화(SOAR) 솔루션 '스파이더 쏘아 온 클라우드 (SPiDER SOAR on Cloud)'를 NHN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
이득춘 이글루코퍼레이션 대표는 "NHN클라우드 고객이 SPiDER SOAR on Cloud를 활용해, 각 조직에 최적화한 보안 업무 자동화를 구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다른 솔루션도 주요 퍼블릭 마켓플레이스에 추가 등록하며, 클라우드 전환을 추진 중인 조직에 강력한 보안 체계 구축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이 보안 운영·위협 대응 자동화(SOAR) 솔루션 '스파이더 쏘아 온 클라우드 (SPiDER SOAR on Cloud)'를 NHN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 등록했다.
SPiDER SOAR on Cloud는 보안 위협 대응 프로세스를 자동화해 보안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솔루션이다. 각 조직 상황과 공격 유형에 부합하는 최적의 대응 요소를 하나의 과정으로 묶은 플레이북(Playbook)과 클라우드 보안 환경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탐지된 공격에 대한 자동 분석·대응을 수행한다.
이글루코퍼레이션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에 발맞춰 클라우드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 라인업을 확장할 전략이다. 또 클라우드 가상자산 관리 및 모니터링을 위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서비스와 연계 방안도 모색한다.
이득춘 이글루코퍼레이션 대표는 “NHN클라우드 고객이 SPiDER SOAR on Cloud를 활용해, 각 조직에 최적화한 보안 업무 자동화를 구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다른 솔루션도 주요 퍼블릭 마켓플레이스에 추가 등록하며, 클라우드 전환을 추진 중인 조직에 강력한 보안 체계 구축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조재학 기자 2jh@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4이통' 스테이지엑스 “5G 서비스 혁신 노력”
- 삼성 S펜 뺀 '보급형' 폴드폰 추가한다…폴더블 대중화 전략
- '10GWh→30GWh' LG엔솔-현대차, 인도네시아 합작공장 증설 추진
- '개인정보 기술포럼' 총회 개최…“산업 뒷받침할 전문인력 양성 필요”
- 빅테크 DR센터 의무화...여전사·보험 금융사고 보상 한도 2배로
- 강석진 중진공 이사장 “中企 역동성 회복, 전방위 금융지원 강화”
- 카카오헬스케어, AI 기반 실시간 혈당 관리 '파스타' 출시
- [데스크라인] 플랫폼법으로 무너진 대통령의 약속
- 만화천국' 일본...전략투자로 한국 웹툰 IP 잡는다
- “한국 관광객은 호구”…日 도쿄 '바가지 식당'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