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오메가3 높인 종합영양수액제 '오마프플러스원'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K이노엔이 오메가3의 비율을 높인 종합영양수액제 2종을 본격 출시했다.
곽달원 HK이노엔 대표는 "자체 개발한 종합영양수액제인 오마프플러스원 시리즈로 고부가가치의 종합영양수액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수액제 시장의 성장성이 커짐에 따라 당사는 기초, 특수, 영양수액 전 분야에 고른 투자를 진행하고 있고 앞으로도 의료진과 환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용량과 제품군을 폭넓게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K이노엔이 오메가3의 비율을 높인 종합영양수액제 2종을 본격 출시했다. 고부가가치의 종합영양수액제 시장 공략에 나선다.
HK이노엔은 신제품 종합영양수액제 '오마프플러스원주' 및 '오마프플러스원페리주'(이하 오마프플러스원 시리즈)를 공식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오마프플러스원주는 중심 정맥에, 오마프플러스원페리주는 말초 또는 중심 정맥에 투여하는 용도다.
오마프플러스원 시리즈는 오메가3 비율을 높였다. 오메가6와 오메가3의 비율을 일대일로 맞춰 균형 있는 지방 공급이 가능한 제품이다. 중증환자나 수술 후 환자에게 염증 개선 효과와 면역기능 향상 등의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수술 후 정맥 영양 공급이 필요한 환자를 대상으로 오마프플러스원 시리즈의 국내 임상3상 시험을 진행한 결과, 수술 후 증가된 염증성 사이토카인(IL-6)이 통계적으로 유의하게 감소했다. 대조약 대비 혈중 오메가3 지방산인 EPA와 DHA가 유의하게 증가했다. 안전성 측면에서 중대한 이상반응은 보고되지 않았으며 우수한 내약성을 확인했다.
HK이노엔은 오마프플러스원 시리즈의 조성물 특허 등재로 2039년 1월까지 독점적 권리를 확보했다. HK이노엔은 오마프플러스원 시리즈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앞세워 종합영양수액제 시장 점유율을 높일 계획이다.
곽달원 HK이노엔 대표는 “자체 개발한 종합영양수액제인 오마프플러스원 시리즈로 고부가가치의 종합영양수액제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며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수액제 시장의 성장성이 커짐에 따라 당사는 기초, 특수, 영양수액 전 분야에 고른 투자를 진행하고 있고 앞으로도 의료진과 환자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용량과 제품군을 폭넓게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오마프플러스원 시리즈는 국내 출시된 종합영양수액제 중에서 정제 어유 함량이 가장 높다. 정제 어유는 오메가3 지방산인 EPA와 DHA를 다량 함유해 환자의 면역기능 향상과 염증반응 조절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송혜영 기자 hybrid@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제4이통' 스테이지엑스 “5G 서비스 혁신 노력”
- 삼성 S펜 뺀 '보급형' 폴드폰 추가한다…폴더블 대중화 전략
- '10GWh→30GWh' LG엔솔-현대차, 인도네시아 합작공장 증설 추진
- “개인정보 산업 생태계 조성 위해 융합형 인재 길러내야”
- 빅테크 DR센터 의무화...여전사·보험 금융사고 보상 한도 2배로
- 강석진 중진공 이사장 “中企 역동성 회복, 전방위 금융지원 강화”
- 카카오헬스케어, AI 기반 실시간 혈당 관리 '파스타' 출시
- [데스크라인] 플랫폼법으로 무너진 대통령의 약속
- 만화천국' 일본...전략투자로 한국 웹툰 IP 잡는다
- “한국 관광객은 호구”…日 도쿄 '바가지 식당'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