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굴욕 레전드된 ‘청룡’ 이은미 반응 “골든걸스에게 트레이닝?”(라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은미가 박진영의 '청룡영화제' 무대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날 이은미는 '골든걸스'의 프로듀서 박진영의 이야기를 하다 "댓박진영 씨가 저희 앞에서 무릎을 꿇을 정도로 많이 맞춰줬는데 우리 넷에게 보컬 트레이닝을 받으라는 댓글도 많더라. 특히 '청룡영화상' 이후 더 많아졌다"고 입을 열었다.
이에 '라디오스타' MC들은 "진짜 보컬 트레이닝을 받아야 하는 것 아니냐"면서 박진영의 '청룡영화상' 무대를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가수 이은미가 박진영의 '청룡영화제' 무대에 대해 이야기했다.
1월 31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52회에는 이은미, 김주령, 김신록, 있지(ITZY) 유나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이은미는 ‘골든걸스’의 프로듀서 박진영의 이야기를 하다 “댓박진영 씨가 저희 앞에서 무릎을 꿇을 정도로 많이 맞춰줬는데 우리 넷에게 보컬 트레이닝을 받으라는 댓글도 많더라. 특히 ‘청룡영화상’ 이후 더 많아졌다”고 입을 열었다.
이에 ‘라디오스타’ MC들은 “진짜 보컬 트레이닝을 받아야 하는 것 아니냐”면서 박진영의 ‘청룡영화상’ 무대를 언급했다.
박진영은 지난 연말 열린 청룡영화상에서 축하 무대를 했다.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긴 했지만, 자기 노래를 소화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화제가 됐다.
당시 박진영은 "목 관리도 실력이라 목 관리 다시 해서 나왔다. 청룡 설욕 무대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라고 했고, KBS 2TV 음악프로그램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을 통해 굴욕을 씻어냈다.
이에 대해 이은미는 “저흰 그래서 ‘청룡영화상’에서 불렀던 노래를 부르면서 박진영 씨를 놀린다. 심지어 화음까지 넣는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위 전유진 2위 김다현 3위 박혜신→린 별사랑 ‘한일전 티켓’ 결승行(현역가왕)[어제TV]
- 횡령 불륜 성추행…골머리 앓는 서효림→장신영, 연예인가족 불똥 직격탄 [스타와치]
- ‘김창환 딸’ 미스코리아 眞 김세연, 알고 보니 예언가였다?(헬로아트)
- 문가영 한소희→르세라핌도 입었다, 패션계 점령한 팬츠리스룩
- 손예진, 후원할 결심으로 신림동 비탈길 베이비박스 찾은 사연[스타와치]
- 이혼 안현모 “성급했던 결혼, 철없었다”→라이머 “아직 힘들어” 상반된 근황
- 명세빈 난자 냉동하더니 미모도 냉동, 48세 안 믿기는 청순 미모
- 속옷 입고 거리 활보…(여자)아이들→르세라핌, 한겨울 노출 전쟁
- 46세 이지아 “내가 불편해 인마” 신동엽 나이 묻자 바로 선 긋기(짠한형)
- 허명행 감독 밝힌 ‘범죄도시4’ “마동석 액션 업그레이드‥천만 부담? 없다”(종합)[EN:인터뷰]